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7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외국인사귀고싶은데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은 별로다(?)라는 말을 많이들어서 한국에선 못사귈것같은 생각이 들음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별로 ㄷㄷ편견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아니? 미국익인데 뭐가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은 외국인은 본국에서 자리잡는다 뭐 그런말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해외간 한국인들도 다 안괜찮은 한국인들이라서 한국이 아니라 해외에서 자리 잡은거? 괜찮은 외국인은 본국에 자리잡는다 이런게 오히려 한국 치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양인은보통 돈많아야 해외가서자리잡으니까..?? 근데 백인은 잘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뭔 개 소리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이분법적으로 살면 아무것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하고싶은데 아무래도 진지하게 생각이 되니까 그러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인거맞음 한국에서 외국인 만나려고 별의별거 다해보고나서 지금은 유럽 나와서 사는데 할 말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말많은 여성같은데 다 말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 세상에 무조건 100프로가 어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직장 다니는 평범한 사람도 많음..
그런 사람들은 외국인이라서 사귀고 싶다는 말부터 경계할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체 뭐가? 만나고 스스로 판단해야지 그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인보다 낫잖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막내 포지션은 정말 좋은듯3
06.23 14:32 l 조회 34
지금이 세일인데 뭘 모르네 ㄹㅇ.. 27
06.23 14:32 l 조회 1653
하닉 250왔노.....6
06.23 14:32 l 조회 1025
와 갑자기 미주신경성와서 쓰러짐
06.23 14:32 l 조회 17
강아지 좋아해서 돌봄알바 많이찾아보는데9
06.23 14:32 l 조회 64
화장 아침 8시부터 하는 익들 오후에 안 무너져 ??2
06.23 14:32 l 조회 28
오늘 이유없이 걍 기분이 좋음!!!!!!!!!
06.23 14:31 l 조회 11
하닉 언제부터 다시 오를까 추측 ㄱㄱ
06.23 14:31 l 조회 36
필터링 다시켜야지
06.23 14:31 l 조회 10
하닉 상위1퍼 수익자도 던졌다 ㄷㄷ3
06.23 14:31 l 조회 246
케이스 골라줄 착한 익인이들 구함~!~!~!1
06.23 14:31 l 조회 13
비혼다짐1
06.23 14:31 l 조회 10
실업급여 처음이라 모르는데 이직확인서 내가 따로 제출해야 돼? 12
06.23 14:31 l 조회 21
그거 아니 삼전이 다시 시총 1위됨
06.23 14:31 l 조회 39
나 우주테크에 30맠원 넣엇는데 9만원 됨3
06.23 14:31 l 조회 46
나 전에 저녁 6시까지만 먹고 아침 되기전까진 안 먹는 걸로 몇달 했었는데 2
06.23 14:31 l 조회 8
너네 떨어졌다고 낚시하면 1
06.23 14:30 l 조회 32
요즘 ai 글도 잘쓰네
06.23 14:30 l 조회 10
언니 쓰러져서 어제 병원 입원했는데
06.23 14:30 l 조회 28
개웃갸
06.23 14:30 l 조회 2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