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7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윗사람한테 사과할때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이렇게 말햐는게 맞음?
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 가 맞는거 아닌가...? ㅠ
대표 사진
익인1
막줄이 맞을 텐데 걍 공손한 느낌 때문에 쓰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더 공손한 느낌이긴한데 뭔가 번거로움을 해드렸다는게 이상해서 물어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이 맞는 건데 더 공손하게 하다 보니까 위처럼 말하게 된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처럼 쓰는것도 많이 쓰는거지?? 고마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쓰긴 하는데 맞는 표현은 아님 약간 화장실 어디예요? 했는데 오른쪽에 계십니다 같은 느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32 9:2727989 0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124 11:556587 1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05 13:577038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5 0:0529723 7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609 0
엽떡 마라로제 맛있어?
16:41 l 조회 1
친구한테 고마운 게 많으면서도 만나는 게 꺼려지면
16:41 l 조회 1
남자 이름중에 예쁜 이름 뭐 있어 ????????????
16:41 l 조회 1
서탈만 하니까 하기싫어진다 더…
16:41 l 조회 1
스트레이트체형은 살찌면 답도없다
16:41 l 조회 3
얼음 츠묵는 사람 따로 있고 얼리는 사람 따로 있는 거 개빡치네
16:41 l 조회 2
편한 아는 연하.// 남자 애인데 톡할 때 ~해또 이런 말투 쓰면 마음 있다고 생각할까..?
16:40 l 조회 7
나진심 전에 비행기 못탈뻔하고 꼭 3시간 전에감
16:40 l 조회 7
월 330정도 버는 익들 있어??
16:40 l 조회 14
축구 와 노르웨이 낭만쩐다....
16:40 l 조회 4
26살에 중소에서 일하는거랑 34살에 금융감독원 가는거중에 어디가 좋아?4
16:40 l 조회 9
진율 이라는 이름은
16:40 l 조회 4
좋아하는 유투버 생겼는데 해비 스모커임 ㅜ..1
16:39 l 조회 13
코스피는 9천이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6:39 l 조회 19
intj남자
16:39 l 조회 6
오늘 살빠졌냐는말 두번이나 들었다3
16:39 l 조회 11
친구나 지인 중에 '민규' 있는 사람? 6
16:39 l 조회 14
뉴스 그만봐야겠다
16:39 l 조회 15
그냥 궁금한건데 장기이식도 건강한것만 받지?4
16:39 l 조회 16
아기 이름으로 하영어때?? 7
16:3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