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8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덜 나와도 경쟁력 있어??
대표 사진
신판1
그치 희귀하니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엉 아예 공 움직임이 달라서
구속 덜 나와도 치기 어려어ㅓ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제구 좋으면 개큰 경쟁력 있어 ex) 고영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덜 나와도 궤적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것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럴 걸... 나도 컴프야 해봤는데 사암 투수 마올 때마다 헛스윙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공이 낯설어서 타자들이 반응을 잘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일단 팔을 위에서 아래로 힘을 실어서 공을 던지는(오버핸드/쓰리쿼터) 게 옆에서 휘둘러서 공을 던지는(사이드암) 것보단 공이 더 빠르지. 근데 대신에 사이드암은 다루는 사람도 훨씬 적고 공 궤적도 일반적인 투수들 공이랑 달라서 타자들이 잘 못 치는 경향이 있어. 그래서 사암 투수들이 구속은 느려도 제구만 잘 되면 매리트가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렇게되면 3순위로 거론되는 유신고 좌완은 기아갈 확률이 높아지네5
15:31 l 조회 78
혹시 삼성 최근에 콜업된 선수 아는 사람..?3
15:27 l 조회 90
김지우 한국 남는다25
15:19 l 조회 353
아직도 가이드팀이 큰방팀보다 방 넓게 쓰나?4
15:18 l 조회 98
나 올해 직관 승률 0퍼야2
15:16 l 조회 74
좌익 우익 수비 보는것도 많이 달라?1
15:15 l 조회 41
왜 내가 가고 싶은 경기가 다 8월에 있을까............4
15:06 l 조회 93
싸이버거 먹을까 콰트로치즈 먹을까9
15:05 l 조회 57
나 야알못 때 잔루 자체를 몰라서 쓰리아웃 되고 다음 이닝 때 이어서 하는 줄 ㅡㅋㅋㅋㅋ2
15:03 l 조회 103
나 야린인데 5년차가 계속 나보고 야구 잘못배웠대 48
14:59 l 조회 411
정보/소식 25세 이하 국내투수 전쟁 (선발/구원) 16
14:43 l 조회 364
정보/소식 25세 이하 타자 옵스 순위 15
14:42 l 조회 314
KBO 10개 구단별 홈런 1위 15
14:38 l 조회 317
정보/소식 전구단 상대 홈런 1개 남은 선수 11
14:35 l 조회 484
윤석민 유튜브에 나온 논쟁22
14:34 l 조회 521
엘지 두산 마스코트들 너무 귀여운데8
14:33 l 조회 197
대전 샌베 맛집 알려줄 파니...4
14:17 l 조회 58
잠실팅커벨 붙이는 향패치 소용 없겠지.. 12
14:16 l 조회 153
파니들 신고 당해본적/쓰차 당한적 있니 43
14:14 l 조회 142
유니폼에 마라묻은거 발씻자로 지워지나?2
14:13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