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에 쉽게 짜증나버리는 사람이 됨
사회생활을 위해 억누르지만 집에 가면 베개 패면서 방구석 여포되는거임
왜 이러지 나도 긍정적인 사람 되고싶다 매사에 럭키비키한 사고를 하고싶다 내 하는 꼬라지보면 왜 이러고 살지 이런 생각 많이 한다 하지만 자아성찰을 하며 반성하기전 지쳐서 잠든다
그냥 난… 저스트 똘추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매사에 쉽게 짜증나버리는 사람이 됨 사회생활을 위해 억누르지만 집에 가면 베개 패면서 방구석 여포되는거임 왜 이러지 나도 긍정적인 사람 되고싶다 매사에 럭키비키한 사고를 하고싶다 내 하는 꼬라지보면 왜 이러고 살지 이런 생각 많이 한다 하지만 자아성찰을 하며 반성하기전 지쳐서 잠든다 그냥 난… 저스트 똘추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