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9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안 우울해져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하루종일 졸림 일상생활 힘든 정도로 개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일 하거나 공부할 때 집중 안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도 하기 힘들정도로 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 그러면 곤란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항상 졸리고 붕 뜨는 느낌이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잠 못잤을 때 느낌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잠을 자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혹시 약이 좀 안맞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예를 들면 성인ADHD 약을 처방 받고 싶어? 근데 그 약이 부작용이 있어서 부작용을 줄어주는 불안증 약이랑 성인ADHD약을 같이 처방해, 그리고 처음에 약을 처방 받으면 쓰니말대로 안받아서 졸릴수가 있기도 한데 그것도 한번에 못줄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쉽지가 않네 약 맞추기도… 살찌는 부작용은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살도 찌는 약이 있고 아닌 약도 있는데 대부분 정신과약 먹으면 살찐다고 생각해야돼... 나도 그랬고 다른사람도 정신과약때매 살쪘단 소리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진짜?? 안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만큼 정신과약은 부작용이 심해,,, 그리고 적어도 1년은 먹어야한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게나 오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우웅 혹시 쓰니 서울살아? 내가 한시간 걸려도 다닌 곳 있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 나 서울이야! 알려주면 고마워 기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추천해줄까? 물론 너한테는 안맞을 순 있는데 여기 항상 사람 많고 그러더라.... 야간 진료도 하구 근데 이거 알아둬야돼 정신과가 상담하러 가는 곳은 아니야 정신과 선생님들이 다 대답해주진 않아 묵묵히 듣지. 상담이란 완전 달라 그냥 이야기 듣고 약 처방해주는게 다야 그래서 이야기 안들어준다고 속상해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 고마워 진짜 알려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 지워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봤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장 두근거리거나 답답한게 덜 하고 잡생각이 좀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은 안먹구 예전에 먹었었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정적인 생각이 덜 든다? 그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민한것도 좀 줄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면에서 예민한건진 모르겠지만 평소였으면 기분 나쁠 일도 덜하긴 하더라 하루가 좀 스무스하게? 지나가는 느낌이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별거 아닌거에 좀 예민하고 뭔가 감각들이 지나치게 살아있어서 피곤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도움될지도? 난 카페인이랑 잘 안맞아서 카페인 들어간거 먹으면 약간 붕 떠있는 느낌 들거든? 근데 그거랑은 다르게 사람이 막 기분이 붕붕 뜨는 그런건 아니고 어...머라고 해야되지...기분이 오락가락한게 덜하고 좀 일정수준을 유지하는 느낌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렇게만 돼도 좋겠는데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일단 가서 얘기해보고 약을 받아보는게 어때? 윗익 댓글도 봤는데 항우울제랑 항불안제는 다르니까 상담할때 구체적으로 잘 얘기해보구 평소에 복용해도 졸리지 않은 약으로 달라고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 상담 한 번 받아봐야겠다 자세히 답글 달아줘서 정말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히 우울한 걸 해결해주진 않더라 (개인차는 있어)
근데 먹으면 확실히 힘든 거에서 좀 벗어나서 일상생활하는덴 도움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우울+예민한게 좀 심해서 약을 먹어야할지 고민이네 상담만 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병원을 가서 약을 먹어봐
그리고 안 맞으면 다음 진료에서 이러 저러해서 안 맞았다고 하고 다른 약 받으면 돼
난 항불안제 먹어서 초반에는 엄청 졸리고 나른하고 그랬는데 긴장이 풀려서 그런거라고 그냥 자라고 해서 그냥 잤어 백수여서 가능했던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 상담 받는게 최고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정신과는 다른 병원에 비해 담당 쌤이랑 환자의 합이 중요한 것 같아!!
맞는 쌤 찾으면 치료는 훨씬 더 쉬워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뷰 많이 보면 될까? 쌤 찾기도 쉽지 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맘카페 위주로 검색하는 거 추천!

이 블로그는 ADHD 중심이긴 한데 그래도 글 다 읽어보면 정신과 찾는데 도움이 될거야!!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dichi3422&logNo=223291855943&proxyReferer=https:%2F%2Fm.blog.naver.com%2Fdichi3422%2F223291982380&trackingCode=blog_postview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 방값 저렴한 지역이 어디야?
21:36 l 조회 1
30대후반-50대 어른들이 진짜 20대 30대 가지고 나이 많다고 뭐라하거나 후려치는 사람들 많아?
21:35 l 조회 2
25살인데 내 친구 진짜 아줌마같음
21:35 l 조회 8
제발 이노래아는사람 ㅠ2008-2009년 노래임
21:35 l 조회 13
엘리베이터 고장났다고 택배를 1층 현관에 두고 갔는데 이게 맞아?
21:34 l 조회 7
주식방에 여왕벌 개웃기닼ㅋㅋㅋ 1
21:34 l 조회 10
300만원 빚 이거 금방 값겠지?
21:34 l 조회 4
금욜이니 혼자 방에서 시킬건데 기막히는 치킨 추천해주라..
21:34 l 조회 5
면접 일정 연락와서 답장 보냈는데 답장 없으면 안 보겠다는 건가? 1
21:33 l 조회 4
찐 평범인인데 재밌게 살려면2
21:33 l 조회 8
사람마다 독서하는 방법 다 다르던데 나는 이렇게 하는 중1
21:33 l 조회 11
다이어트식단인데 맛있음40 1
21:33 l 조회 16
취준중인데 엄마아빠 지금까지 잔소리 0번함1
21:33 l 조회 8
점집에서 초 켜준다는거 안좋은거야? 4
21:33 l 조회 5
강아지 손 달라그러면2
21:33 l 조회 11
요즘 유명하고 맛있는 떡볶이 추천좀2
21:32 l 조회 8
애플 가격 올린 거 당연히 안 내리겠지 ? ㅠㅠ
21:32 l 조회 11
나 이번주나 담주 숏컷하러가게
21:32 l 조회 5
만화/애니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2
21:32 l 조회 6
근데 소설책 읽어도 좀 똑똑..해져?2
21:3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