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따라서 취업했는데 진짜 하나도 모르겠어 학교 다닐때도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 하나도 머릿속에 안 들어오고 너무 힘들어.. 너무 안맞는것같고 그만 두고 싶은데 애매하게라도 배운게 이거뿐이라 이거 아니면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진짜 울고 싶어 다 포기하고 싶음 원래 처음 직장 다닐때 이런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전공 따라서 취업했는데 진짜 하나도 모르겠어 학교 다닐때도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 하나도 머릿속에 안 들어오고 너무 힘들어.. 너무 안맞는것같고 그만 두고 싶은데 애매하게라도 배운게 이거뿐이라 이거 아니면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진짜 울고 싶어 다 포기하고 싶음 원래 처음 직장 다닐때 이런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