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0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찬호야 니는 인스스 입장문부터 이기적이구나.. | 인스티즈

더이상 말을 덧붙이지 않겠다는 말은 이럴때 하는게 아니야.. 조쟁이랑 나비 거짓말 쟁이 만들고 싶으면 니가 상황설명을 하던가 뭔 냅다 아닙니다 이러면 다냐고… 길게 써서 읽어봤더만 상황설명 1도 없고 타인에 말에서 생긴 오해라고 하는 또 남탓으로 끝나면 어쩌자는거야 오해를 풀고싶으면 적어도 상황 설명은 해야지
대표 사진
무지1
아 내말이 무슨 상황이었는지를 알려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오해를 오해라고 하지 뭐라고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뭐라니 어쩌다 오해가 생긴지 대강이라도 말해야지 걍 저러면 나지완이랑 조재영이 허위사실로 말 지어낸거밖에 더되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그냥 다른 종류의 관종같음 아 됐고 답답하니깐 확실하게 말하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이러면 또 나지완이랑 조재영은 둘이 짜고쳐서 거짓말 친 사람들 되고 또 팬들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괜히 선수 한명 싫다고 억까한 못된 사람들 취급 받는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입장문‘까지도’ 이기적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비교하고 싶진 않지만 도영이랑 너무 비교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진짜 지생각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ㄹㅇ 인스스 읽는 내내 걍 황당함 뭔 대강이라도 상황설명은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뭐가 이기적이란 거지?
본인은 아니니까 아니라고 입장 표명한거잖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올러야 미안타 1
14:40 l 조회 3
태형이 걷는게 왤케 웃기지1
14:36 l 조회 20
ㄴㅁㅇ!!1
14:32 l 조회 69
감추 선넨 보내줘3
14:32 l 조회 36
영탁이 올스타 신경 많이 썼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3
14:24 l 조회 99
갸티비2
14:14 l 조회 95
오늘 회사에서 우리 용타 잘한다는 소리들었어 1
14:06 l 조회 59
장터 26일 잠실경기 레드석 단석 양도해유
13:42 l 조회 43
올스타 결과 나왔으니까 하는말인데 10
13:41 l 조회 216
장터 26일 두산전 2연석 양도 구해요 ㅜㅜ
13:34 l 조회 12
컹스 좋다
13:23 l 조회 112
상준이 바로 경기뛰네
13:17 l 조회 58
*̥‧•.˚⋆₍ᵔ=⸝⸝ᵒ̴̶̷ Ⱉ ᵒ̴̶̷⸝⸝=ᵔ₎⋆˚.‧˚₊*̥ 우리 수비승리기여도 봐 7
13:11 l 조회 148
야르이러네 ㅋㅋㅋㅋㅋㅋ1
13:05 l 조회 178
25뉴비라 궁금한거 있는데5
13:01 l 조회 101
상준이랑 창진이 퓨쳐스 등록되었다
13:01 l 조회 26
난 요즘 자칫하다 코시가면 안된다 2등 안된다 이러고 있음 3
12:56 l 조회 149 l 추천 1
뉴비라서 초록글 보고 왜 2위는 안된다는 거지? 했는데 7
12:47 l 조회 201
갸티비도 엉민규라고 부르네1
12:35 l 조회 121
갑자기 생각나서 만들어봄 7
12:10 l 조회 20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