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0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SSG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어릴땐 과자 초콜렛 사탕 
엄청 좋아했는데 
단맛을 안좋아하게 된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간식은 뭘로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니까 간식이 별로 안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반대임 어릴땐 잘 안먹었는데 요즘 입에 달고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나이먹으면서 군것질 좋아하게 됐어ㅋㅋㅋㅋ 어릴땐 단거 극혐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뜨끔 양파링 먹는중인데 생리해서 그런가 과자 개땡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전엔 땡기긴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럽다 간식 난 더 늘었는데 단짠단짠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한식 며칠 안먹으면 한식 땡겨
옛날엔 안그랬었는데 ㅋㅋㅋ
소화도 점점 잘 안되는거같기도하고.....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야 한식 땡기고 예전엔 샐러드 쳐다도 안봤는데 가끔 채소가 땡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룸 위층 청소기 ㅁㅊ
1:36 l 조회 1
혹시 안 자는 의사 변호사 있음?
1:36 l 조회 1
소개팅 애프터 텀 보통 어땠어?
1:36 l 조회 2
난 여유로운데... 아닌 사람은 만나면 안되나 싶어
1:36 l 조회 3
운전면허 한달컷 가능해?3
1:35 l 조회 10
인프피남자 찌질함?? 8
1:34 l 조회 9
알바하는 사장이 빻은 말 자주하면 어때?9
1:34 l 조회 20
나도 청소가 취미였으면...
1:33 l 조회 6
좀 찐하게 생긴 사람이 좋은데 그런 사람이 별로 없는것 같어ㅠㅠ3
1:33 l 조회 12
스엑 갑자디 뭐야?5
1:33 l 조회 21
라식한 익들아 나 질문있음6
1:32 l 조회 14
고졸이 ncs공부할수 있는 머리가될까2
1:32 l 조회 10
진짜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차 왜이러지1
1:32 l 조회 7
인스타 활동상태 오류
1:32 l 조회 5
나 너무 과한 생각, 반추를 하는데8
1:32 l 조회 24
진짜 한 사람들 다 추천하는 수술3
1:31 l 조회 66
변비vs과민성대장증후군1
1:31 l 조회 13
회사에서 부조리가 사라질 거 같지 않아서 그만두는 것도 회피냐?
1:31 l 조회 9
그 인스타에 ootd 얼굴안나오고 상체 위주로 찍는거1
1:30 l 조회 41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