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0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한화 삼성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지금 내가 키우고 있는 강아지가 손절한 예전 친구가 분양 받은 강아지야. 그 손절 친구가 원룸 자취하는데 외롭다고 내가 안된다고 몇번을 뜯어말렸는데 펫샵에서 80만 원 주고 강아지를 사와서 말 안 들으니까 그냥 길에 버린다는거 개싸우고 손절하고 강아지 내가 데려와서 키우고 있거든.

이 얘기를 내 주변 사람들은 다 알아. 근데 오늘 다른 사람한테 울 멍멍이 가정 분양 받았다고 했는데 왜 그게 가정 분양이냐면서 꼽주는 지인이 있어서 진짜 분위기 안 좋아졌거든.

이 상황에서 내가 강아지를 펫샵에서 데려왔다고 하는게 맞아? 아 진짜 안 그래도 떠맡겨져서 키우기 힘든데 저런 걸로 싸우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아... 그래도 좋다고 꼬리 흔드는데 진짜 너무 속상해. 더 좋은 사람한테 분양해줄걸..

대표 사진
익인1
가정분양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문제지
왜 강아지를 미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대단하다 생각했는데 그래도 강아지가 왜 미운지는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너는 버릴려고했던 강쥐 주워다 키운거아님 ? 지인은 뭔 상관이래 걍 무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인 이상하네 뭔 헛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그 지인이 제정신아닌디 너 진짜 멋지다 강아지는 너가 주인이라 너무 행복할듯 더 좋은사람 같은건 없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사실 진짜 제목은 강하게 썼고.. 친구랑 싸우다가 진짜 강아지 길에 쫓아버리는 거 내가 미쳤냐고 연 끊자고 데려온 거라 적금 3개 깨고 난리쳤었어. 앞으로도 이렇게 계속 싸울 일 있을텐데 그때마다 강아지한테 미움 줄 까봐 그게 너무 무서워 사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이상한 지인때문에 너가 스트레스 안받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싸울 가치조차 모르겠어 여기 다른 익인이들 댓글만 봐도 알겠지?물론 키우는게 쉽지않겠지만 너가 강아지를 미워할일없이 잘 살았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정확하게 따지자면 유기견(예정) 분양 받은 거 아니냐고~~가정분양 내지는 유기견분양이지 펫샵분양은 진짜 아니다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가 안데리고 왔음 너네 강지 길거리 떠돌다가 죽었을수도 있고 유기견보호센터가서 안락사 당했을 수도 있어

펫샵 분양 이런것도 아니고 네가 죽을뻔한 애 구조하고 살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쓴이 이상하네. 핀트가 왜 이상한데 가있어. 결국은 강아지 원망하는 내 감정을 투사하고 있는거잖아.
강아지를 본인이 거두기로 했으면 그 책임감대로 원하지 않았더라도 끝까지 책임져야 하는거고!
분양이 어쩌고 저쩌고가 뭣이 중한데 자존심 싸움해? 쓰잘데기 없는걸로 신경절 벌이는거고
지인이 이상해서 열받았으면 그지인한테 욕지거리 퍼부어버리던가 그게 안되면 아예 손절하고 싹 잊어버려야하고

적금깬거는 속이 상하지만 본인이 그 강아지 잡아서 못키우겠으면 거둬들일게 아니라 다른데 또 분양 보내던가 했어야지
이제는 늦었어. 지인말 잘못듣고 투자 크게 손해봤다 셈 치고, 이러나 저러나 인연 들어온거라 여기고 진실되게 중심잡고 잘 키워
홀로서기하는데 강아지가 돈 드는거 같아도 오히려 도움 많이 된다. 요즘 애견카페니 뭐니 잘되있자나 나중에 차끌고 그런데 다니면서 놀러다니면 되지
남자들도 요즘 강아지 다들 키우는거 알아서 강아지 데리고 나와도 이해해줘 이해 못하는 사람들이 비정상이지

쓴이 적금 3개들정도면 추진력이 상당하구만은 뭐가됐든 좋은쪽으로 발전시켜 나가면 되지 지나간거 후회는 속만 썩어들지 아무짝에 소용없어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곧 돈 필요한데 6만원 손해인 주식 팔까말까
17:46 l 조회 1
이 시간에 알바 지원 문자 넣어도되나..?
17:46 l 조회 1
그놈의 서울부심 진짜 하.. 지방 살면 안돼?
17:46 l 조회 1
아줌마되면 왜 친구 단톡방에 지 애 사진 왜 자꾸 올리는거임
17:46 l 조회 2
혈육이 졸업하고 4년째 백수면 어떨 거 같음?
17:46 l 조회 3
호캉스 가면 보통 얼마 써..?
17:46 l 조회 2
배송중일때 반품해도 택배오지...?
17:46 l 조회 2
나시 품을까 말까
17:46 l 조회 3
실습햇던거는 이중에 어따가 써?
17:45 l 조회 4
환승이직 흔해?2
17:45 l 조회 9
파스타면으로 비빔국수 먹으면 맛맀을까2
17:45 l 조회 6
공무원 직렬 중에 세무직은 되기 쉬운 편이야?2
17:45 l 조회 14
쿠팡이츠 지에스
17:44 l 조회 4
배달 늦었는데 가게 사장이 굳이 장황하게 설명하는 이유는 뭐지
17:44 l 조회 7
금전수 사왔당🌿1
17:44 l 조회 9
낼 월급날이다..
17:44 l 조회 5
알바익들아!!!! 2
17:44 l 조회 8
g컵인데 어깨 말려짐..1
17:44 l 조회 11
죽을 날을 정해둠 일단 30까지는 살아보려고4
17:43 l 조회 17
돈 문제로 친구한테 좀 서운한데 이거 서운할만거야...???
17:4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