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손가락 이거 어케해야됨…? (혐오주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0/ea0fb4f26845c1546bc3dcbfc48f5765.jpg)
엄지손가락에 개큰 티눈생겨서 레이저로 지졌음
재생테이프 붙이고 물 안들어가게 하라했음
3일정도 지났는데 물이 안 들어갈 수가 넚어… 엄지만 뺘고 씻는건 불가능이고 … 첫날부터 물 개많이 닿아서 저렇게 퉁퉁 불었어… 딱 폰 터치하는 부분이고 손톱옆이라 재생테이프가 뭔짓을해도 떨어짐… 밴드로 감거나 의료용 테이프로 감아도 물 다 들어가고 통째로 손가랃네서 쑥 빠져…
진짜 스트레스 받는데 이거 어떻개 해야함 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엄지손가락에 개큰 티눈생겨서 레이저로 지졌음 재생테이프 붙이고 물 안들어가게 하라했음 3일정도 지났는데 물이 안 들어갈 수가 넚어… 엄지만 뺘고 씻는건 불가능이고 … 첫날부터 물 개많이 닿아서 저렇게 퉁퉁 불었어… 딱 폰 터치하는 부분이고 손톱옆이라 재생테이프가 뭔짓을해도 떨어짐… 밴드로 감거나 의료용 테이프로 감아도 물 다 들어가고 통째로 손가랃네서 쑥 빠져… 진짜 스트레스 받는데 이거 어떻개 해야함 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