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0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예를들어 간장새우를 그대로 쪄먹으면 어떻게 될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물통에 물 대신 우유 넣으면 어떻게 될지 이런거.. 가끔 상상함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걸로 쇼츠찍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에 자갈치 시장에 회먹으러 갔는데 회가 많이 남아서 매운탕에 넣어서 익혀먹었음 샤브샤브처럼 ㅋㅋㅋㅋ

색다르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건 하는사럼 꽤있다아니야? 맛은 어땠어?? 걍 생선살 익혀먹는 맛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그냥 생선살 익힌거랑 똑같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실행에 옮겨. 대부분버림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대부분 버림 너무 울기닼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아이폰 11프로에서 15프로로 바꾸는데
23:18 l 조회 1
친구 연애 시작하고 꺼드럭대서 연끊음
23:18 l 조회 1
직장익들 사람들이랑 잘 못 어울리는 사람 특징
23:18 l 조회 2
나 피부 어때보여?
23:18 l 조회 3
책/독서 책 사서 읽었는데 마음에 안 들면 팔까 아니면 품을까
23:18 l 조회 3
쌍수 개맘에안들어
23:17 l 조회 10
마이크론 하닉 들어갈까요 주식고수님들
23:17 l 조회 5
현대차vs교사 누가 더 나아??? 울산이고 소개팅 들어왔는데 제발 같이 골라주라 ㅜㅜ1
23:17 l 조회 10
삼전 하닉이 더이상 우스운 회사가 아니야
23:17 l 조회 7
인티보면 가난혐오있는거같아서 좀 슬픔1
23:16 l 조회 11
내 인생 망한거 같아
23:16 l 조회 7
아니 자다 귓속에 모기들어간거같아...
23:16 l 조회 7
친구랑 아침 저녁 한번씩만 연락하고 안하는데
23:16 l 조회 5
궁금한게 미국 교포들도 축구 응원할까
23:16 l 조회 6
카톡테마들아 테마좀 찾아줘
23:16 l 조회 20
만화 캐릭터같이 생겼다
23:15 l 조회 12
친구가 되게 예쁜데 어딜가도 친구만 쳐다봐1
23:15 l 조회 26
나 소개 받으려했는데
23:15 l 조회 6
수박주스랑 먹을 디저트 ㅊㅊ좀4
23:15 l 조회 11
익들아.. ㄹㅇ친구 없으니까 니친구없잖아 라는 말에 진짜로 긁힘... 개현타와 살려줘..... 3
23:1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