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다같이 놀 땐 돈 쓰면서 놀고 남들한테 얻어먹은 거 많으면 알아서 자기도 좀 쓸 줄 알아야 하는데 받아먹기만 하고 생일선물도 자기가 받은 거에 한~참 싼 거로 매번 주고ㅋㅋㅋㅋ 하.. 너무 짜침 그렇게 살면 건물주 될 거 같냐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좀 다같이 놀 땐 돈 쓰면서 놀고 남들한테 얻어먹은 거 많으면 알아서 자기도 좀 쓸 줄 알아야 하는데 받아먹기만 하고 생일선물도 자기가 받은 거에 한~참 싼 거로 매번 주고ㅋㅋㅋㅋ 하.. 너무 짜침 그렇게 살면 건물주 될 거 같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