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1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좀 다같이 놀 땐 돈 쓰면서 놀고 남들한테 얻어먹은 거 많으면 알아서 자기도 좀 쓸 줄 알아야 하는데 받아먹기만 하고 생일선물도 자기가 받은 거에 한~참 싼 거로 매번 주고ㅋㅋㅋㅋ 하.. 너무 짜침 그렇게 살면 건물주 될 거 같냐고..
대표 사진
익인1
아 ㄹㅇ 내가 아는 누구랑 똑같네
똑같이 해주면 랄지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ㄹㅇㅋㅋㅋㅋㅋㅋ 똑같이 해주면 또 기분 나빠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내가 적은 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누구 하나 떠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우리 샵 실장 딱 저럼.. 지 명품사는거 돈 안아끼고 선배들이 밥사줄때 끼어서 훈계질.. 지가 밥 사는 일 절대없고 빵사주고 생색 오지게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싫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올해부턴 걍 말만 해주려고ㅋㅋㅋㅋ 언젠가 한번은 비슷하게라도 맞춰서 주겠거니 했는데 그럴 일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궁핍한가봄.. 마음도 지갑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한테는 돈 많이 써 맨날 우리한테 자기 골프치러 다니고 피부과 다니고~이런 얘기함.. 그렇게 여윳돈 많으면 한 번 좀 내지ㅋㅋㅋㅋㅋㅋ 혼자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수준도 산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그리고 남한텐 각박하고 본인한테 관대한 애가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애들 특징이 꼭 지 필요할때만 연락 오지게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꼭 우리과장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그거 이해해 마음이 궁핍한 사람은 진짜 곁에 둬봤자 쓸데두 없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한테만 쓰는 거면 진짜 별로임 남들은 뭐 자기한테 투자할 줄 모르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받은 게 있으면 쓸 줄도 알아야지ㅠㅠ
축하받으면서 선물도 받아놓고 말로만 축하해주는것도 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인드가 가난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 돈 쓸 줄 모르는 게 아니라 알면서도 안쓰는 거임
나 대학 때 생일선물 2번 먹튀한 애 있었는데 같은 무리라서 말하기 뭐하니까 입 닫고 있었거든? 알고보니 나한테만 그런 게 아니었고, 자기 남자친구 선물 사거나 술 먹고 돌아다니는 건 잘만 했었어서 손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과실에서 다같이 먹자고 간식같은 거 사와서 돌리거나 음료 돌리거나 할 때 매번 얻어먹어놓고 2년 동안 한 번도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ㅋㅋㅋㅋ 받았으면 어느정도 베풀어 줘야지 ㅋㅋㅋㅋ 입 싹닫는 거 진짜 정털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얜 위시리스트도 아냐 카톡 선물하기에서 그맘때 세일 딱지 붙어서 만이천원 정도 하는 거 있잖아? 그런 거 줘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누가봐도 돈 안 쓰려고 궁리해서 선물 고른 느낌나는 선물 있잖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돈 쓰기 싫어서 일부러 안만나고 생일 숨기기 해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얻어먹기만 하는건 좀 그렇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1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1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1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0:51 l 조회 1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1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
0:50 l 조회 3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1
0:50 l 조회 7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6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1
0:49 l 조회 22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19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4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
0:47 l 조회 5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8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2
0:47 l 조회 22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14
살빼니까 얼굴 전체적으로 빠져서 날렵해져서 샤파해져따
0:47 l 조회 8
정신과 치료 받아본 익들에게 궁금한거 있어 .!3
0:47 l 조회 16
버거킹 통새우와퍼는 주니어 사이즈밖에 없어? 2
0:47 l 조회 10
무리에서 중심인? 리드하는 사람이 될려면 어떤성격을 갖고있어야할까8
0:47 l 조회 28
그 대학생 방학에 국가근로하는거4
0:4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