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퇴근시간대 지하철에서 다리꼬고 앉아있는 기아팬분...123 06.23 17:1730227 0
야구누나들 엽떡파야 신전파야68 06.23 22:232033 0
야구/알림/결과 2026.06.23 현재 팀 순위68 06.23 22:0213016 1
야구누나들은 직관갔는데 지는거 둘중에 어떤게 더 싫어?57 06.23 22:071586 0
야구/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3)49 06.23 16:394730 0
걍 역전 당한 거는 그거임9
16:23 l 조회 146
nc 베스트12 둘 된 것 보면
16:22 l 조회 105
난 걍 뒤집혔군 아쉽네만 하고 있었는데6
16:22 l 조회 145
감독추천은 아직 안 뜬거지?5
16:22 l 조회 119
올해는 왜이렇게 시즌이 빨리 가는 것 같지
16:22 l 조회 15
아쉽다고 오늘까지만 얘기하지 뭐2
16:22 l 조회 45
아니 올스타가 애초에 이 선수 저 선수 섞이는 재미지4
16:21 l 조회 124
하 근데 다음부턴 크보 앱 웹 통일 좀 해주쇼... 너무 귀찮아...
16:21 l 조회 16
선수들이 팬들보다 더 성적충임
16:21 l 조회 40
근데 팬투표 때문에 못가는 선수 선수단 때문에 못가는 선수가8
16:21 l 조회 181
근데 성적이 그렇게 중요한가 31
16:21 l 조회 353
걍 다 됐고 내년에 투표기간만 좀 줄여주세여
16:21 l 조회 10
이젠 그냥 연례행사같음 2
16:20 l 조회 47
선수단 투표 있어서 그해의 잘한 선수들 참여할수있어서 좋다
16:20 l 조회 15
전교회장으로 공부잘하는 전교 1등을 뽑든 핵인싸 친구를 뽑든
16:20 l 조회 31
선수들이 진짜 성적충인듯 2
16:20 l 조회 81
난 앱이면 앱 웹이면 웹 2
16:20 l 조회 41
난 솔직히 팬투표 없애고 싶음..11
16:20 l 조회 200
그냥 뒤집힌 거 아쉽다로만 끝내지
16:20 l 조회 75
근데 ㄹㅇ 선수단 투표 없애면 흥참동은 아예 가지 말라는 거야 뭐야 3
16:20 l 조회 15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