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1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내 얼굴을 보고 같이 떠들면서 모두가 그걸 숨겨줬네

나 그 여자애 본 적도 있다

배신감이란 게 이런 마음이구나

말로감히 표현할수가 없다

진짜 말로 감히 표현할 수가 없다


대표 사진
둥이1
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 그 여자 본 거 빼고는 나랑 똑같은 상황이 또 있네 ㅋㅋㅋ.... 충격적이지ㅠ 나는 다 손절하고 정신차리는데 반년 걸렸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힘내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뇌가 멈춘 것 같아
아무 생각을 못하겠어
내가 어디까지 바보가 돼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익아 그 남자애 분명 다시 돌려받을거야 어떤걸로든 … 사람은 다 뿌린대로 거두게 되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사람이 싫어지는 일이네
쓰니의 기분을 감히 다 가늠하지도 못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사람이 어떻게 그러냐 그렇게 까지 그러냐
정말 기본적인 존중 조차 없는
사람 아니다 그것들
사람이 아냐
생각이 멈췄다했는데 오히려 다행이야
생각이 많아지면 오히려 독이 될 일이야
그냥 정말 아무일 아닌듯 지나갔으면
사람을 기만하면서까지 주워간 쓰레기가 너무나 하찮은 존재였다는듯이 쓰니가 아무런 타격없이 잘 평온하게 지냈으면 좋겠어
쓰니야 걔들이 쓰레기인거고 인간이하인거야 쓰니가 만나던 상대를 믿어주었다고 해서 쓰니가 바보되는게 아니야 알지?
걔들이 쓰레기 집단이고
쓰니는 그런부류가 아니니 자연스럽게 그 부류와 분리된것뿐이야 그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잠도 못이루는데 정말 많은 위로가 된다. 그치 내가 바보가 되는 게 아니야. 내가 속은 게 아니고 걔네가 감춘거니까. 별 일 없었던 듯에 살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꼭 그러길 바랄게 그럴수 있을거야 그럴거야 별일 아니란듯
원래 크게 좋은일이 있기전에 이런식의 일이 있다고 하더라
주변의 나쁜것들이 한번에 싹 정리된걸보면 분명히 쓰니에게 큰 좋은 변화가 있을 것 같아 난 정말 그런생각이 들어
주변에 쓰니와 결이 같은 좋은사람들로 채워질거고
그러니 괜찮아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야 지나가다 내가 겪었던 일이랑 너무 똑같아서
댓글 달아…
난 본문과 같은 일을 겪고 3주 정도 흘렀어!
나만 바보가 된 기분이라 정말 죽고싶었고 입맛도 떨어져서 한 일주일은 밥도 안넘어갔는데 시간이 조금 흐르니 밥도 넘어갔고 잘 살아지더라…
아직도 저 일 생각하면 화가 나지만 처음 만큼의 충격은 사라졌어
작정하고 다같이 속이는데 안 속을 사람이 누가있을까? 이제라도 알게돼서 너무 다행이야
쓰니야 힘들더라도 밥 꼭 챙겨먹고 저런 것들한테 감정소비하느라 시간낭비 하지말자 다시는 저런 것들 상종하지말자
언젠간 똑같이 돌려받을거야
그리고 너무 힘들면 언제든 내 댓글에 하소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정말... 나도 잘 버텨볼게.. 태어나서 겪어본 적도 없는 일에 많이 힘드네... 그래도 당장 새벽보단 나아져서 앞으로 조금씩 더 나아질거라 믿고 있어. 시간낭비 하지 않고 진전해야지... 고마워정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애인 왜케 싫징
15:14 l 조회 7
애인이 나를 친구들 가족들한테 보여주고싶어하는데
15:03 l 조회 16
이걸로 싸웠는데 말됨?2
15:02 l 조회 24
하 진짜 나만 힘든건지 넌 정말 괜찮은건지 전화해서 따져묻고싶다3
15:00 l 조회 40
성인수영 몸 좋은 사람 많아? 5
14:47 l 조회 48
상대방 부모님 노후 대비 고민 들어주라!
14:46 l 조회 17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8
14:41 l 조회 61
남익들아 첫눈에 이성으로 보인사람은 몇년 지나도 이성으로 보여? 얼굴 몸 똑같다는 가정하에
14:38 l 조회 31
얘들아 도전해볼까 말까 너희들 의견이 필요해 12
14:36 l 조회 60
31살여자 결혼3
14:34 l 조회 56
개이쁜여자 만나서 모아둔돈 다 털리고싶다7
14:33 l 조회 70
ENFJ들아 어떤 행동해야 정 떨어져?5
14:33 l 조회 27
이거 호감 시그널인지 봐주라 (모쏠 도와줘요..)7
14:30 l 조회 49
연애하면 원래 애인한테 이상한 사진도 보내?5
14:28 l 조회 45
30대 초 애인을 자꾸 집에 보내려는거 좀 그런가?2
14:26 l 조회 25
소개팅 했는데 최악이었어 3
14:26 l 조회 67
결혼 결혼식 2부 복장 뭐입었어?? 개인 복장? 드레스? 한복?3
14:24 l 조회 19
안 친한 남자가 여자 의식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행동해?2
14:16 l 조회 33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17
14:11 l 조회 116
연애중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겨우 4-5시간 봄27
14:09 l 조회 2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