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2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다는 아닌데 걍 부모님이 사랑이랍시고 통금 걸고 술먹고 노는거 단속하던거 그대로 본인 애인한테 사랑이랍시고 연락집착 모임집착으로 푸는거 같음
대표 사진
둥이1
헐 내가 그래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무래도 본인이 배운대로 사랑하는거 같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그래서 이게 넘 스트레스임.. 언그러고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인관계 문제 아니어도 누구나 다 양육환경에서 시작된 고질적 문제 다 있어!! 나도 이런거 있어 스스로 알고있는것만 해도 대단한거야 조금씩 노력해보면 나중엔 유의미한 차이가 생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ㅠㅠㅠㅠ 나도 그래서
내가 걍 차버리고 연애 공백기 긴데 안 고쳐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유년기부터 몇십년 굳혀져온 사고패턴인데 어케 한방에 고치겠어 잘 안고쳐지는게 정상이야 힘들어도 조금씩 인지하고 노력하는게 진짜 멋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후이잉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헉 뭔지 알겠다 나 아는동생도 부모님이 통제적이신데 여태 만나온 남자친구들 친구 만나는것도 통제했음 ㄷㄷㄷ (얼마전 결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익이 뭔가 심리학 박사 같아!! 심리학이 아니라 아동교육학 이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이런저런 책이랑 유튭에서 얻은 지식으로 내가 궁예한거라 전혀 과학적 근거는 없지만 인티에서라도 박사되니까 기분이 좋냄... 내 전공은 심리학하고 관련이 그렇게 많진 않오 내가 관심만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쩐지 내가 집에서 통제를 많이 받아서 전남친한테도 좀 말을 심하게 했던 것 같네..ㅠㅠ
근데 요즘은 내가 술 마시는거 자체가 싫어서 앞으로 술 좋아하고 술자리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지도 않을거같애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
7:06 l 조회 5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11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1
6:33 l 조회 25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39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29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52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190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13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23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70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66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30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54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68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74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57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51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107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