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2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민재가 하늘에서 뚝떨어진 우리구단...
민재의 좋은점
1. 타율이 높음
이건 당연한거고 언젠가는 식을수도있는데
2. 수비가 좋음 → 투수들이 안심하고 던짐 → 볼질 감소
난 이것도!! 아주 크게봄
민재야 우리 오래 같이 잘해보자
대표 사진
갈맥1
난 유격수비에서 그정도 해주는 게 진짜 크다고 생각해!!! 포구부터 송구까지 작년이랑 안정감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요즘 유격수가 이런거구나 느껴... 박승욱이었으면 !!!엄청난호수비!!! 였을것이 그냥 평범송구인게 행복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솔직히 어제만 해두.. 깊은 타구 짧은 타구 잘 따라가서 잡고 부기한테 송구까지 하는 거 보면 ,, 그냥 민재에게 고마울뿐 🥺거기에다가 요샌 타격감까지 좋으니 말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맞아 ㅠㅠ 민재 우리팀와서 너무 행벅하다!!! 잘왔다 전민재!!!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타율이야 당연히 떨어지겠지만 수비 진짜 유격 수비 안심하면서 보는거 마차도 이후에 얼마만인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봄애 못했으니깐 여름에 잘하는건가
21:43 l 조회 28
승요인 사촌동생 델꼬 직관 갔다왔다 >< 2
21:43 l 조회 26
정민이 승계주자 막아주는 불펜은 먼중이 밖에 없다 싶고… 5
21:40 l 조회 108
나는 사직구장 펜스도 우리를 살렸다고 봄12
21:30 l 조회 1110
오늘 경기는 ㄹㅇ 민재 없었으면 어쩔 뻔 봤냐....1
21:27 l 조회 80
민재 없었으면 생각만 해도 우울해
21:22 l 조회 32
오늘 리틀 애기들 훈이 코치님 은퇴식 보러 왔었네 🥹 6
21:16 l 조회 173
근데 이제 슬슬 민재 휴식 잘 챙겨줘야할거 같음 , 12
21:16 l 조회 179
승요갈맥 이제 쉬러갑니당 3
21:15 l 조회 72
민재자이언츠 맞는거 같다
21:13 l 조회 39
다음 인생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13
21:12 l 조회 1111
7연승 날 보다 좋아
21:12 l 조회 27
의문의 투수전 이제 재미없다 롯자야 4
21:07 l 조회 90
갈맥들아 😭😭😭😭😭😭 10
21:07 l 조회 1432
장터 28일 1루 2연석 양도 받을 갈맥 있을까??
21:06 l 조회 13
손성빈이 던지라는 구종대로 던지고 딱한번 자기 사인대로 11
21:04 l 조회 1335
아 미친 민재 응원가 부르는 거 3
21:04 l 조회 204
근데 진짜 빠따 어떡하냐.. 4
21:03 l 조회 74
나가놈 올해 홈에서 첫승 엘지 통산 첫 승이라니 3
21:01 l 조회 71
나는 민재를 사랑해2
21:0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