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3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난 사투리 매일 쓰는데 주변에서 다들 사투리 별로 안쓴다해서 당황..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사투리냐에 따라 다른듯..? 경상도 쪽은 억양 잇으면 사투리 같은데 다른쪽들은 살짝 애매해서..? (경상도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경상도익이야 ㅋㅋㅋㅋ 그냥 다들 막 할머니들이 쓰는 사투리 생각해서 그런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남 스타필드 가본 익..?
14:49 l 조회 1
익들아 여행은 젊을 때 다니는 걸까? 시간 없어도 어떻게서든 시간 내서?
14:49 l 조회 1
스퀘어 구조대 온다
14:49 l 조회 5
아니 굿노트 뭐야...?
14:49 l 조회 6
딘토 미쳤냐?
14:48 l 조회 13
내가 어떤글에 댓글 달았는데 글쓴사람이 글 삭제하면 내가 쓴 댓글 모음에 들어가도 볼 수 없어?2
14:48 l 조회 10
만화/애니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
14:48 l 조회 1
주식플 개웃긴 점2
14:48 l 조회 20
요즘 초중고 년생2
14:48 l 조회 9
난 뭔가 남친한테 애교부리는 유투버들 거름2
14:47 l 조회 16
생리통 때문에 수액 맞아 본 사람 있어?1
14:47 l 조회 5
8월 인천공항 사람 많아?7
14:47 l 조회 15
알바중인데 첨보는 사람이 갑자기 주방문열고 벅뚜벅뚜 나한테 걸어와서 개놀람 4
14:47 l 조회 13
이제막 신입인 서른인데 주택지원 절대 안해주네 연봉높더고1
14:47 l 조회 12
왜 대통령 이재명되고나서 더 공산당 된거같은 느낌들지...?20
14:46 l 조회 48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11
14:45 l 조회 41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4
14:45 l 조회 37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3
14:45 l 조회 16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2
14:45 l 조회 63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5
14: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