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벌팬들 : 끼끼 왔다!재현 : (나를 끼끼라고 부르시는구나...) https://t.co/hWIesRJYcZ— 히메 (@himenent) April 19, 2025
시벌팬들 : 끼끼 왔다!재현 : (나를 끼끼라고 부르시는구나...) https://t.co/hWIesRJYc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