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범적인건 아니고 걍 기본만 했음
지각안하고 결석 안하고
시험 성적은 중상위정도?
근데 다른 애들이 개판이라
교수님들이 날 좋아했음
자꾸 과대 개판이라고 날 과대시키고싶어하고
팀플하면 날 조장시키려고 했음
그래서 너무 괴로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모범적인건 아니고 걍 기본만 했음 지각안하고 결석 안하고 시험 성적은 중상위정도? 근데 다른 애들이 개판이라 교수님들이 날 좋아했음 자꾸 과대 개판이라고 날 과대시키고싶어하고 팀플하면 날 조장시키려고 했음 그래서 너무 괴로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