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취업해서 지금 수습기간 이거든
엄마 아빠랑 내가 힘들면 그만둬라 , 수습인데 짤릴거 같냐 ,
아니면 계약연장 될거 같냐 물어봐도 내가 짤리길 바라냐고 화내고 월급 언제인지 , 얼마 받는지 물어봐도 내돈에 관심 갖지 말라고 엄청 소리지르고 실수한거 없냐고 물어봐도 실수 하지도 않았는데 왜 자꾸 수준 낮은 사람 취급하냐고 엄청 화냄
진짜 정신병 아니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동생이 취업해서 지금 수습기간 이거든 엄마 아빠랑 내가 힘들면 그만둬라 , 수습인데 짤릴거 같냐 , 아니면 계약연장 될거 같냐 물어봐도 내가 짤리길 바라냐고 화내고 월급 언제인지 , 얼마 받는지 물어봐도 내돈에 관심 갖지 말라고 엄청 소리지르고 실수한거 없냐고 물어봐도 실수 하지도 않았는데 왜 자꾸 수준 낮은 사람 취급하냐고 엄청 화냄 진짜 정신병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