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식 어릴 때를 다시 보는 느낌인데
내가 안 키워도 되고 예뻐하기만 하면 돼서
그렇다는 거 진짜야?ㅋ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ㅋㅋㅋ
근데 조카가 ㄹㅇ 앨범에서 본 오빠 얼굴이랑 똑같아서 이해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자기 자식 어릴 때를 다시 보는 느낌인데 내가 안 키워도 되고 예뻐하기만 하면 돼서 그렇다는 거 진짜야?ㅋ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ㅋㅋㅋ 근데 조카가 ㄹㅇ 앨범에서 본 오빠 얼굴이랑 똑같아서 이해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