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4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얘긴데
어릴때부터 아빠 휴가든 주말이든 여행은 커녕 근교 드라이브 한번 가본 적 없고 집에서 각자 티비보거나 폰만 하고 틀어박혀있고
나 성인되어서 어디 좀 가자고 내가 운전한다고하면
거기가면 돈써야한다, 어차피 똑같은거 가면뭐하냐 유튜브로 봐라, 귀찮다, 여기아파서 못간다 저기가 아파서못간다 등등등...
끌고 나가면 계속 돈타령 다리아파타령 별로다 타령..
진짜 싫다
다른친구들은 어릴때부터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국내여행 다 갔다오는데 난 해줘도 난리임 짜증나죽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걍 집순이 성향이신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정도껏이지 집앞마트가는것도 싫어서 죽을라함 그래놓고 자기들은 외톨이라고 주변에서 불러주는 사람도없고 어디 많이 가지도 못한다고 투정부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들이 안가니까 친구없고 경험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우.. 그건 좀 문제가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집도 글킨 해 가까운 카페 가자고 해도 돈 아깝다고 그러시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5분걸으면 돌아가자 징징 ㅇ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집도 그럼 ㅠ 남친 만나서 더 다양한거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집도그애 노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남편 딱이럼 애들 어차피 기억못한다고 안데리고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기억해 내가 다 데리도 다녔는데 그 순간느낌조차도 기억하더라 여기 ㅇㅇ같다 라던지하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편대체왜그러는거야..이기적이야 왤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마자 기억함 엄마 우리 ㅇㅇ갔었자나 그거 맛있었는데 ㅇㅇ기억난다 라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억한다고 알려줘ㅋㅋㅋ 아빠=맨날 피곤하다고 퍼질러 누워있던 사람이라고 다 기억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혼자 여행가고 놀러가고 외식하고 애보다가 서른살되기전에 디스크터짐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엄마만 고생하는 거 애들도 다 앎... 에혀ㅠㅠ 몸 관리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여행은 3~4살 때부터 기억 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편이 그런다는데 왜 댓쓰니한테 갈쳐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억한다고 맞설 수 있으니까? 친구가 자긴 다 기억한다는데 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우리 엄빠도 똑같은말함
어차피갔어도 기억못해~~~이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런가정 문제 맞음 애초에 자식없으면 저렇게 살아도 노상관인데 자식낳아놓고 방치하듯 키우는건 문제있는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족사진 찍자고 했더니 귀찮다고 안한다고 해서 하자고 좀 졸랐다가 집에서 싸움났던 기억 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아빠가 가정적이면 저절로 나가는 분위기 형성되는데
아빠가 안그러면 엄머혼자 낑낑대며 애 데리고다녀야함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집도 그랬는데 최근에 좀 바뀜
근데 최근 빼고는 영원히 이러고 살아서 다들 이렇게 지내는줄알았음 걍 우리가 개노잼인것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가면 다 돈이긴 한데 그래도 가족끼리 여행가면 좋지
더 나이들어서 가는거보단 펄펄할때 가야 사진도 많이남기고 추억도 쌓을텐데 뭐땜에 안 가실라 하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집도 그래~ 심지어 채식주의자+편식 심한 소식가 조합이라 같이 밥 먹기도 힘들어~ 강요는 안하면좋은데 채식강요에 종교강요까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이런집에 살면 우물안 개구리됨 대중교통도 중학생때 겨우 타보고 햄버거 피자 콜라도 중학교때 먹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미친우리집인줄
우리엄마는 본인이 고기생선 안먹는다고 집에서 굽는 냄새 나는것도 싫어함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예안해줌 할머니집 갈때만 겨우 좀 엇나?

요즘도 억지로 내가 사다가 구우면 음식 바로앞에서 헛구약질 우욱 우웨에엑, 이걸 어떻게먹어? 냄새나, 비린내나, 난 이런거있으면 비위가확상해, 밥맛떨어져 이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는 엄마가 너무 음식에 예민해서 어딜 못 다녚... 식당 가서 뭐 먹고 맛없으면 짜증 엄청 내면서 하루종일 신경질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학교 교양으로 부모 교육 수업 들은 적 있는데 교수님이 이거 말씀하심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데리고 다녀야 한다고 기억하고 말고를 떠나서 평생 가는 유대감에 영향 끼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어릴 때 생각해보면 해외는 못 가도 아빠가 자주 국내여행 캠핑 데리고다니는 편이었는데... 부모님이랑 사이 안 좋을 때가 많은데도(여기에 못 적을 말들도 주고받음) 엄청 끈끈함 나랑 오빠 둘다 그래도 가족이지 주의가 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딱 우리집이다 어릴때부터 맨날 돈돈 거려서 큰지금 내가 돈벌어도 난 아무것도 안해줘 그냥 하기싫어 말도 안해 남남인거처럼 지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펌이나 매직하면 보통 하루 이틀 머리 감지 말라 하잖아
20:44 l 조회 1
공주 북경탕수육 혼자가서 먹을만해?
20:44 l 조회 1
술 주정 심한애들 있잖아
20:44 l 조회 5
진짜 기독교는 뭐가 문제지
20:43 l 조회 5
공시 재시익들아 기출 다시 사니???
20:43 l 조회 3
회사에 새끼고양이가 생겼는데 엄청 울어 1
20:43 l 조회 6
알바 면접이 낼인데 일경험 면접이 알바랑 겹치면 어카지...
20:43 l 조회 8
콜라겐팩 좋긴한데 개미끄러워
20:42 l 조회 3
동생 이거 우울증이야?1
20:42 l 조회 16
아이패드 미니 많이 작아?? 고민 2주 째임 ㅜㅜ2
20:42 l 조회 6
간호사 종합병원 공고 보통 몇 명 뽑는 거야?
20:42 l 조회 3
저능통 자주 오는 사람 엠벼 뭐야?1
20:42 l 조회 5
이뿌지?귀엽지?🥺1
20:41 l 조회 19
우리 엄마가 나 임신할 때 동물 4마리 봤다는데2
20:41 l 조회 19
나는솔로 기수? 추천해 줄 사람
20:41 l 조회 6
오늘 저녁 엄청 춥다2
20:41 l 조회 8
esfj 성향 알았어!4
20:40 l 조회 17
. 3
20:40 l 조회 33
지하철 새치기 개심함
20:39 l 조회 30
회사 때문에 자존감낮아지고 외모정병 너무 심해졌는데 퇴사할말
20: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