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들어온지 1달됐는데 1년 계약이고 같은 팀이라서 같이 일하고 계속 보긴 해야 될 듯..
가면 ??? 왜 왔어요 이런 분위기는 아니겠지??...
얼마정도 하면 되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들어온지 1달됐는데 1년 계약이고 같은 팀이라서 같이 일하고 계속 보긴 해야 될 듯.. 가면 ??? 왜 왔어요 이런 분위기는 아니겠지??... 얼마정도 하면 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