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시간 같은 건 잘 지키는데
그냥 잠이 많아 대딩때까지는 매일 기본 10시간은 잤어
학교 다니고 시험때는 그렇게 못 잤어서 피곤해했음..
방학때는 낮잠도 항상 자고 걍 침대와 한몸
나이들 수록 잠이 더 많아지는 거 같아.. 신생아도 아니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나.. 시간 같은 건 잘 지키는데 그냥 잠이 많아 대딩때까지는 매일 기본 10시간은 잤어 학교 다니고 시험때는 그렇게 못 잤어서 피곤해했음.. 방학때는 낮잠도 항상 자고 걍 침대와 한몸 나이들 수록 잠이 더 많아지는 거 같아.. 신생아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