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디엠으로만 연락하는중이고 3번 정도 만났고! 오늘도 만나거든? 근데 오늘은 ㄹㅇ 데이트 느낌으로 만나는데이제 디엠 말고 카톡으로 넘어가고싶은데 아직 둘 다 번호를 모르거든 자연스럽게 번호 어떻게 물어볼까 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디엠으로만 연락하는중이고 3번 정도 만났고! 오늘도 만나거든? 근데 오늘은 ㄹㅇ 데이트 느낌으로 만나는데이제 디엠 말고 카톡으로 넘어가고싶은데 아직 둘 다 번호를 모르거든 자연스럽게 번호 어떻게 물어볼까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