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5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과몰입 미안
싸우고 애인한테 사과카톡 보냈는데
알겠다고만 답장와서
그냥 하트 누르고 냅두는게 난 것 같아서 나도 더 연락안했어
뭔가 더 연락하면 지겨워할 것 같아서
안하는게 난거야? 요즘 자주 싸워서 싸울 때 질린 표정이였어.
대표 사진
익인1
몇주보지말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락 안하는게 맞는거 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잇프피인데 소소한 일상에 관심 가져주는건 괜찮을거 같은디.. 그대로 놔두면 맘 떠나는게 잇프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싸운 얘기는 절대 하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근데 서로 연락 없는 상태야 그래도 하는게 난 것 같아? 내가 마지막 싸울 때 좀 질리게 하고 말로 상처줬어.. 내가 그렇게 한 건 첨이야. 근데 요즘 너무 자주 부딪혀서 나도 많이 지쳤고.. 난 그냥 나랑 헤어지고 싶어할 것 같아서 뭘 못하겠어 더ㅜ지겨워힐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뭘 못하겠으면 그대로 헤어질듯.. 뭐라도 해야돼 너가 계속 잘 만나고 싶은 생각이 있으면. 일단 사과는 한 상태잖아. 그럼 화가나게 한 행동을 안하겠다는 발전적인 노력이 보여야할 거 같아. 그런 방향 쪽으로 소소한 일상 얘기부터 시작해보는거 추천. 아예 너도 노력 없으면 이기적일 수도 있겠지만 잇프피는 그대로 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이런거까지 해야돼? 이렇게까지? 라는 생각들면 그냥 헤어지는거 추천이야 …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맞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연락을 하고 싶은 입장인데 ㅠㅜ 그냥 상대가 싸울 때 나한테 질려보여서 시간을 주고 싶었어.. 카톡 사과에는 그래 알겠어~ 이렇게만 왔길래 연락하기
싫어보야서 그냥 하트 눌렀고..다음날도 연락 안하길래 뭔가 더 시간이 필요한걸까 싶어서 안했던거야..!ㅠ 근데 나도 익인 말처럼 납두먄 관심 없다고 생각할까봐 고민되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걍 글이랑 똑같은 말 썼네 정신이 없어사 미안!! 의견 줘서 고마워 익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계석 주절주절 미안하다고 다음부터는 안긇게하겠다고 장문으로라든지 그렇게하는게 좋든데ㅠㅠ 내비두는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나도 냅두는거 안 좋아해 가냥 계속 연락해주면 좋을거 같은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질린 상태여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냅둬지는 거 안 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가 마음에 안 들었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 구구절절 안보내고
그때 미안했어 난 너가 당연했던 적이 단 한순간고 없었어 항상 고마워하고 있어 미안해 나도 표현 잘못했는데 바라기만 해서
이제 네 말이 이해가 돼 이랬어ㅠㅠ
근데 여기에 그래 알겠어~~ 이렇게만 와서 나도 하트 누르고 더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좀 많이 화났을 때는 상대가 나 화풀릴 때까지 사과해주길 바라는 타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구래ㅠㅠ? 근데 상대가
나한테 개질려보였어 ..ㅋㅋㅋ 그래서 뭘 못하겠는.. 그래도 해보는게 낫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isfp라고 다 똑같은 건 아니지만 나는 그래! 딱 잘라서 좀 이따 연락하자는 말을 했으면 그건 그대로 해주는 게 좋고 그거 아닌 이상 계속 연락하는 게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글쿠나 ㅠㅠ 알겠어 고마워!! 일상 카톡 보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연락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하면 와 안하네? 하고 맘접기시작스타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냅두는거 싫를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친구가 한 말 너무 빡치는데 화 낼까말까467 13:4547319 0
일상아 진짜 다맞춰 주는 친구 너무 싫음208 15:0030391 0
일상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58 10:0253324 25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211 10:5844201 1
KIA/OnAir ❤️🐯260626 기아 달글 | 🚨잠실에 향수경보🚨 동하야 잘할수 있지 ??? ₍ᵔ= ◔ᴗ◔ =ᵔ₎ 위.. 2623 17:3313159 0
커플들 고민상담 하루종일 해줘도
21:06 l 조회 1
엄마가 18살 아들 팔짱끼고 가는거 흔해?
21:05 l 조회 3
보통 부모님 해외여행 모시고가면 뭐해?..
21:05 l 조회 3
여기가 외모 유독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어 1
21:05 l 조회 4
유럽 여름날씨랑 한국날씨랑 계속 바뀌면 좋겠다
21:05 l 조회 6
오늘 피어싱 뚫었다가 1
21:05 l 조회 4
엄마나 애인에게 친구얘기 안해?
21:04 l 조회 8
나도 00년생 27살인데 주변에서 나이 후려치기 계속 당해서 서럽긴함
21:04 l 조회 15
스스로 잘생겼다고 말하면
21:04 l 조회 15
신입 때는 업무 머리에 하나도 안 들어오는 거 정상이지?
21:03 l 조회 4
와 궁금한 이야기Y 대박이네
21:03 l 조회 13
정치 잘 몰라서 그러는데 멸공 언제부터 나빠짐?
21:03 l 조회 7
나 엽떡무뼈국물닭발 언제 먹어?
21:03 l 조회 6
취준생 너어무 힘듬 진짜 하루걸러 하루 멘탈갈림1
21:02 l 조회 6
성적 미리 봤는데1
21:02 l 조회 10
전산회계 1급이랑 erp 회계 중에 뭐가 더 쉬워1
21:02 l 조회 3
근데우리집은 치킨을 진짜 못먹는듯1
21:02 l 조회 9
164에 51이면 평균?3
21:02 l 조회 9
주변에 나랑 잘맞는 사람 있으면 좋겠다
21:02 l 조회 5
Istj랑 디엠에서 카톡으로 넘어왔는데
21:0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