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도 본봉은 적은거 맞는데 수당 다 합치면 9급 1호봉도 최소 200은 되고 아무튼 난 지금 생활이 너무 행복함...... 정년까지 짤릴 걱정 안해도 되고 이런저런 복지 육휴 낭낭하고 내 동기들도 다 만족해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월급도 본봉은 적은거 맞는데 수당 다 합치면 9급 1호봉도 최소 200은 되고 아무튼 난 지금 생활이 너무 행복함...... 정년까지 짤릴 걱정 안해도 되고 이런저런 복지 육휴 낭낭하고 내 동기들도 다 만족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