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5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0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월급도 본봉은 적은거 맞는데 수당 다 합치면 9급 1호봉도 최소 200은 되고 아무튼 난 지금 생활이 너무 행복함...... 정년까지 짤릴 걱정 안해도 되고 이런저런 복지 육휴 낭낭하고 내 동기들도 다 만족해함 
대표 사진
익인1
일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신기하다 내 동기들은 전반적으로 만족도 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주변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대 중반인데 돈이나 일이 힘든거보다 사람관계가 힘든게 제일 최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기업도 힘들긴 마찬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사 다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건 사기업도 마찬가지임 또라이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공사 따지는게 아닌디... 걍 어딜가나 사람관계 힘든게 최악이라고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아 오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성에만 맞으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럼 보통 얼마정도 저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친구도 열심히 잘다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주변도 다 법원직인데 다 만족하면서 다니더라 거기서 만나서 결혼도 하고 아파트 청약해서 분양받고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국가직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솔직히 일이 넘 별론데... 그래도 내가 못 배워서 내가 할 수 있는 일 중 그나마 괜찮은 편이라 다니는 중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정적인게 최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 월급 낮다고 하는데 문과 졸업해서 사기업 하면 누가보면 월급 300 400 받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방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확행으로 만족하면 좋은 직업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경남 지방직 아니지? 요즘 우린 보궐+산불+대선 연속으로 이어지는걸로 다들 과로사 직전.. 미친 직업이라고 모이면 욕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특별히 커리어에 대한 욕심 없으면 만족할 듯ㅋㅋ 나두 만족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겠다 우린 맨날 공뭔 탈주 타령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모르고 한 건 아니지만 현타 오짐..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국일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신기하네 지방직인데 다 탈주하고싶어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막상 교사도 그래 난 초등인데 걍 시원하게 욕 한바가지 하고 털어버리거나 넘 힘들면 교권보호휴직 때리면된다 생각해서 .. 우선 무개념 학부모가 정말 극소수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친구도 사복인데 엄청 만족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첫 발령지는 그랬지…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55 06.24 10:2090476 6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87 06.24 12:4777080 0
일상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75 06.24 14:585774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422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072 1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
3:25 l 조회 3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3:25 l 조회 5
항문소양증 있는데 애인 있는 사람있어?
3:24 l 조회 7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20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1
3:20 l 조회 26
가슴 큰 익들아 4
3:18 l 조회 50
나 여잔데 남자같음 4
3:18 l 조회 28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2
3:16 l 조회 20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3:15 l 조회 12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1
3:15 l 조회 7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10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5
3:13 l 조회 57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6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2
3:13 l 조회 17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21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10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41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9
3:11 l 조회 70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3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