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54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재회하고 싶은 사람들 잘 들으셈

울고 불며 다시 만나면 얼마 못가서 헤어지는 이유가
감정적으로 만났기 때문임
(싸워서 홧김에 헤어진 경우 제외)

그래서 최소 1~2달은 노컨택을 하라는 거고
노컨택을 하면서 상대에게도 이별을 경험할 시간과 이성적으로 다시 생각할 시간을 주고
헤어짐을 당한 사람도 이번 연애에서 어떤 점이 문제였는지 재평가 단계를 거쳐야 됨
그래서 둘 다 어떤 점이 문제였는지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덤덤하게 대화를 해서 만나야 건강하게 재회하는 거임

감정이 무뎌지고 이성적으로 돌아봤을 때 한 사람이라도 아닌 것 같다고 판단하면 안타깝지만 재회는 어려운거고..

상대의 감정에 지치고 힘들어서 떠난 사람한테 더 감정적으로 매달리면 ‘얘는 나를 계속 힘들게 하는구나’ 하면서 점점 멀어지는 거야
힘들다고 떠나려고 하면 그냥 쿨하게 보내줘
헤어짐이 입 밖으로 나온 순간 그때부터는 재회전략으로 가는거임

재회는 전처럼 다시 만나는게 아니라 새롭게 시작하는거고
감정으로 하는게 아니라 이성으로 하는 고야
이별방 보면 쌩판 남인 내가 정떨어질 정도로
너무 감정적인 사람들이 많아서 답답해서 글 쓴다..
대표 사진
익인1
사람들은 재회하는 방법을 따로 공부하거나 배우질 않아서 그저 감정적으로 붙잡기만 하면 알아서 재회가 되겠지
상대가 봐주겠지 그런 책임 없는 쉬운 마음과 행동으로 접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리로는 알지 근데 당장 보고싶은걸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것도 다 겪어봐야 본문같이 생각하게 되는거지 뭐 너도 겪어봤으니까 본문썼을거아냐
살면서 한 번쯤은 겪어봐야 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이든 정이든 감정이라는
이유로 재회하는건데 어떻게 이성적으로만 생각하겠어 모든사람이 쓰니처럼 생각하진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턴인데 잘 지내다가도
16:55 l 조회 1
크록스 비오면 못신나??
16:55 l 조회 1
핢메가미숫커피 사먹고 변비 탈출…
16:55 l 조회 1
바쁜데 상사가 격려의 말 할때마다 짜증나
16:55 l 조회 1
이거제발찾아줘 ㅠ
16:55 l 조회 9
와 근데 ㄹㅇ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600원이면 사는 거 편의점에선 2500원이네1
16:54 l 조회 9
애니나 캐릭터에 관심없으면 일본 여행 재미 떨어지는거같아
16:54 l 조회 10
강아지ㅡ막 모자 씌우고 옷입히고 하는거 개들도 좋아해??2
16:54 l 조회 10
체지방 30.5나왔는데 뭐부터 해야됨...?7
16:53 l 조회 29
우와 오늘 하늘봐2
16:52 l 조회 12
초등동창 나한테 연락왔는데 갑자기(29살)8
16:52 l 조회 33
쿠팡 개인정보 털린 건 나라에서 난리치더니 티빙은 잠잠하네2
16:52 l 조회 15
입사하게 된 직장이 내가 그만둔 직장이랑 같은 건물 다른층임
16:52 l 조회 7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2
16:51 l 조회 22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5
집 에어컨 튼 익 있어?2
16:51 l 조회 18
오래 걸으면 허리 아픈거 운동부족이야?1
16:51 l 조회 22
친구가 혈육이랑 결혼하면 싫음?10
16:51 l 조회 29
헬스장 런닝머신 바로옆에사라옴1
16:50 l 조회 13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2
16:5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