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5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키 159입니다


1.80->60

그냥 나->작아진 나

임 군살정리 이런거 하나도 없음

그냥 말그대로 덩치만 줄어들음

옷핏은 널널해지는거지 예뻐지진 않음

그래도 건강이 많이 좋아진 것을 느낌

고도비만 직전? 고도비만? 이었어서 그런지 그냥 양만 좀 줄여도 살이 훅훅 빠져서 즐거웠음

2. 60->55

작아진나 -> 살짝 예뻐진..나?

주변에서 얼굴 작아졌다 날씬해졌다는 소리 듣기 시작

이때부터 인쇼에서 옷을 사도 얼추 괜찮은(내기준) 핏이 나옴

겉으로 보기에 예전 비만의 느낌은 전혀 없음 내자신이 사람들 속에서 튀지않고 스며들 수 있는 체형이 됐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뻤음..(ㅠㅠ)

살빠지는 속도는 예전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급격하게 느려짐

한달에 고작 1~2kg 뺌 이게 정상적인 속도지만요

3. 55->50

왜 마른사람들이 고작 0.5kg 1kg에 일희일비하는지 알 수 있었던 나날들

정말 1kg 1kg 빠지는게 너무 느린데 대신 차이도 극명해서 너무 신기했음

52키로때 허벅지 맨 위가 떨어졌던거 일기에도 써놓음 ㅋㅋ

52~50구간에선 처음만나는 사람들이 나를 날씬하다고 해줬었음 물론 이것도 일기에 써놓음ㅋㅋ

4. 50->45

솔직히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고 정체기 몇개월 겪다가 갑자기 입맛이 없고 살이 막 훅훅 빠져서 어쩌다 45키로를 달성함

눈바디는 와 나 여돌인가 싶었음 ㅈㅅ합니다

온몸의 뼈가 다 드러남 침대에 옆으로 누우면 골반이나 무릎뼈가 침대에 닿는게 좀 아팠었음. 잘은 모르겠지만 나는 골격이 남들보다 큰 체형인거같음. 뼈가 많이 드러남. 

여까지 읽으면 다들 예상가겠지만 건강, 체력이 많이 약해졌고 일어나면 현기증이 도짐. 인간 생리알람일정도로 규칙적이었는데 언제 한번 일주일정도 밀린적이 있었음. 이때 뭔가 잘못된걸 느끼고 식사 증량함

지금은 47~8유지중인데 이게 딱 내 몸에 무리 안 가는 날씬한 몸무게인거같음

감량기간은 1년정도 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마지막에 1년동안 한거보고 충격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산독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좀 넘음 사실 ㅋㅋㅋ 1년반 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있당 나도 유지어터인데 키빼몸 -110이 진짜 딱 적정선 같아.. 나도 키빼몸 -110 아래로 내려가면 매일 현기증에 비틀거리고 생리 밀려서 주기 이상해지고 그래서 나도 더 찌움.. 우리 유지 잘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도 뼈대가 좀 큰편임?? 남들은 키빼몸 115정도도 건강하게 유지하는거같은데 내가 이상한건가 싶었다 ㅋㅋ 같이 유지어터 힘내보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그런 편인 거 같기도.. 뼈대가 여리여리하진 않음ㅎㅎㅎㅎㅜㅜㅜ 좀 이 상태를 유지하다가 운동 병행으로 체력 기르면서 빼다보면 또 115로 살아질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지금은 무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갓집이랑 짜장라면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
17:55 l 조회 1
30대에도 예쁠 수 있을까...?
17:55 l 조회 1
요즘 눈물나서 화장이 자꾸 지워져..
17:55 l 조회 2
렌즈 크기 13.2랑 13.4 차이 많이나?
17:54 l 조회 4
이런 걸로도 정신과 가도 되나?
17:54 l 조회 6
일일호프 혼자 가도 괜찮아?
17:54 l 조회 3
자취익들 조미료 다 이정도 있음??
17:54 l 조회 4
익들아 나 볼에 대상포진 생긴거같은데
17:54 l 조회 2
컵누들 짜장맛 맛있다
17:54 l 조회 2
인천익들궁금증. 인천식 떡볶이는 새콤달콤해??
17:54 l 조회 4
Ldm 받고 한두시간 뒤에 화장 돼??
17:53 l 조회 4
입술필러 맞은지 5일찬데 약간 입툭튀있거든
17:53 l 조회 1
다들 남자 나시 패션 싫어하나?7
17:53 l 조회 15
얼마전에 미친 초딩 봄2
17:53 l 조회 9
아무나 실례지만 메로나 한개만 사주십시오1
17:53 l 조회 4
6공 다이어리 속지 아무거나 사도 되나?3
17:53 l 조회 6
너네 좀 짧은치마나 원피스 입으면
17:53 l 조회 4
진짜 다음 대선은 정권 교체 되겠네1
17:52 l 조회 24
해양경찰이랑 소방관 중에 뭐가 더 쎄?
17:52 l 조회 4
체지방 37%면 심각한거지??ㅋㅋ..
17:5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