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5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그럼에도 잘지내는 익있어?

용서한거야? 어케한거야?

나는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서..혼란스러워서..

대표 사진
익인1
용서..? 가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했어 둘 결혼생활에 문제 많았고 한쪽이 많이 참고 산것도 맞아서.. 물론 옹호는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서라기보다는 그냥 잊어버리고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증만 있는데 확실하진 않아서 걍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흐린눈하고 살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털 레이저 제모 받을라 하는데 제모 해서 가야돼?8
06.21 14:50 l 조회 22
연애에 목매는 애들 취미없더라2
06.21 14:50 l 조회 52
서양인들은 대학이 필수가 아니라 선택인 것 같아서 좀 부럽다2
06.21 14:50 l 조회 19
kfc 많이 먹어본 사람9
06.21 14:49 l 조회 273
갤러리 정리하다가 작년여름 실내온도짤 발견
06.21 14:49 l 조회 64
결혼생각 있는 20대 후반 익들아6
06.21 14:49 l 조회 43
오사카 2박 3일 예산 얼마정도 짜야할까 ? 3
06.21 14:49 l 조회 21
쳐놀다가깨달앗음..
06.21 14:49 l 조회 39
애플워치 vs 아크테릭스 맨티스 뭐 살까
06.21 14:49 l 조회 8
나 전형적인 커뮤 찐따임 근데 커뮤에서마저도 찐따인..3
06.21 14:49 l 조회 23
카페 마감알바 많이 힘들엉??7
06.21 14:48 l 조회 22
여자 기준 소개팅은 27~33이 피크인거 같음1
06.21 14:48 l 조회 87
짠거 땡기는데 머 먹지.....3
06.21 14:48 l 조회 14
번호 딸 걸 그랬나…3
06.21 14:47 l 조회 45
직장에서 나만 숫기 없고 조용할때1
06.21 14:47 l 조회 60
눈썹탈색하는 익들아6
06.21 14:47 l 조회 14
헬스장 안 간지 3개월째...
06.21 14:47 l 조회 12
피셔맨/오픈토 샌들 편하고 예쁜거 추천해줄 익..4
06.21 14:47 l 조회 20
와 짜파게티 다 끓이고 물 버리다가 면쏟음 6
06.21 14:46 l 조회 45
갤럭시 쓰는 익들아 256도 쓸만해?2
06.21 14:46 l 조회 16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