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5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그럼에도 잘지내는 익있어?

용서한거야? 어케한거야?

나는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서..혼란스러워서..

대표 사진
익인1
용서..? 가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했어 둘 결혼생활에 문제 많았고 한쪽이 많이 참고 산것도 맞아서.. 물론 옹호는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서라기보다는 그냥 잊어버리고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증만 있는데 확실하진 않아서 걍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흐린눈하고 살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현병이먄 아빌리파이 끊으면 안될까?6
0:36 l 조회 59
연애하고프다3
0:35 l 조회 62
우리아빠 화법 그지같은거 맞지?5
0:35 l 조회 48
취미 발레 하는 사람!! 1
0:34 l 조회 21
고졸대졸 생각의 깊이가 그렇게 차이나?29
0:34 l 조회 374
내가볼땐 하닉 마지막 기회주고 끝날거같음16
0:34 l 조회 981
보통 미용실 선불권 카드결제도 돼?! 2
0:34 l 조회 4
허벅지에 비해 종아리가 두꺼운 거 같아 고민인데 40 8
0:33 l 조회 152
나 불안장애일까 대인기피증?그런거일까 1
0:33 l 조회 17
이성이랑 뭐하게 되면 남친한테 말하는게 좋겠지?5
0:32 l 조회 38
좋아하는 사람 생김 ㅎㅎ2
0:32 l 조회 51
혼밥 못하는 사람은 혼자 여행가면 안되겠지???8
0:32 l 조회 30
한번에 두 사람을 좋아해본적 있어?10
0:32 l 조회 58
이게 건강한몸무게라는데24
0:31 l 조회 1302
나는 내가 없어야 가족이 행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0:31 l 조회 12
보통 고백은 밤에 하는게 맞지??1
0:30 l 조회 46
300,298, 이제 295일까
0:30 l 조회 22
혹시 여잔데 좀 어설픈 성격 있어?7
0:30 l 조회 175
사람이 일정 이상의 미감을 가지면 정신병을 얻는 듯1
0:29 l 조회 50
22살에 볼살 제거 시술 오바인가11
0:29 l 조회 60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