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자극없이(?) 스스로 트림 일 년에 한두번 할까말까임
역행성윤상인두근장애 라는 병인데 음식물을 먹을 땐 잘 움직이는 근육이 역으로 가스 배출할 땐 움직이지 않는 장애래 ..
트림을 못하니까 소화가 안되고 복부 팽만 일어나고
계속 가스는 위로 올라오는데 배출을 못해서 10초당 한 번씩 꾸륵 꾸르륵 꾸르르 소리나고 계속 가스가 목구멍까지 올라갓다 내려가니까 토할 거 같고 속도 쓰림
진짜 트림 할 수 있는 것도 복받은거야 얘들아 헝헝.. 나 진짜 괴로워 ㅠㅠ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