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6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아쉽다...
대표 사진
신판1
돔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 나 엘지팬인데 왜 몰랐지 나 가짜팬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헷갈릴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돔돔돔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돔돔돔돔돔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돔구장 만드느라 곧 노숙자되는거야! (임시구장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개폐형은 아니고 폐쇄형 돔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나들 이거 같이보자..🎀 2
14:41 l 조회 47
장터 6/25 키움 기아 고척 4층 416구역 연석 양도합니다!
14:36 l 조회 26
근데 취소표 왜케 많이 나오는거야?
14:35 l 조회 90
티빙 집단소송 세담에서 한거
14:35 l 조회 95
아 고척 외야 팃팅 좌석 반댄줄 몰랏어ㅠ5
14:33 l 조회 60
김영웅 오늘부터 1군 복귀임?4
14:32 l 조회 132
야구 아예 모르는 친구랑 가는데 시야방해석보다는 외야가 괜찮을까??7
14:21 l 조회 87
투표 걍 일주일만 해요... 1
14:11 l 조회 123
1,2위 격차 대부분이 다 40만 이하였나? 6
14:09 l 조회 314
엘지트윈스 X 보이넥스트도어 응원가 및 안무 5
14:08 l 조회 183 l 추천 1
선수단 투표 1표가 팬투표 몇개랑 같은지 계산해봤어5
14:05 l 조회 308
박채이 귀여움1
14:04 l 조회 111
투표기간 드디어 끝났다.....
14:02 l 조회 31
헐 고척돔 하절기는 더 비싸네....?18
13:48 l 조회 398
순서의 중요성 4
13:47 l 조회 228
내년에는 제발 투표 기간 줄여줘요 4
13:47 l 조회 76
투수 4회말까지 몇구 던져야 안정적인거야?10
13:43 l 조회 166
고척 외야 어때??? 갈만해????12
13:34 l 조회 164
트위터에 뜨는 현도훈선수 아내 분 이야기가 너무 재밌다...6
13:33 l 조회 286
올스타투표 며칠동안 태업했었는데
13:30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