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6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범위 많은데 걍 벼락치기함

[잡담] 회계학과도 맨날 벼락치기함 | 인스티즈


타과애들은 전날에 시험공부한다든대

우리과는 그래도 3일전에는 한다 크큭...(자랑인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대학생 때 그랬는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점은 좋아서 다행임ㅎㅎㅎㅎ
잼관 법인세 중회 원가관리는 벼락치기 못함
나열된거빼고는 벼락치기 가능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회는 안되지?… 지금 중회랑 법인세 3일안에 할 예정인데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두과목을 3일만에?
나 법인세 2회독하고 C0 받음 선택은 자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번에 중급회계 벼락치기 했다가 중간 때 말아먹고 기말 때 복구함…. 진쩌 후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중회는 벼락치기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래서 학점 조졋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과학기 하면 그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졸유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 셈회였나 뭐 하나는 결국 씨쁠 남겨둠 취준해야되는데 머리에 남은게 없다 쓰니야 미리미리 열심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법인세, 회계감사 C임
이미 C두개인데 메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다 내가 조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만 넘으면 그만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
17:08 l 조회 2
머리 크기 정병올때 어케함
17:08 l 조회 2
하닉 떨어지는거 통쾌하다
17:08 l 조회 4
다들 회사 사람이랑 따로 밥 약속 잡아?
17:07 l 조회 3
스카 남자애들 진짜 하루종일 시끄럽네
17:07 l 조회 3
다들 머리커트에 얼마 써??2
17:07 l 조회 4
요리잘알들아 이런 팩고기 개봉해도 소비기한 저때까지야?1
17:07 l 조회 7
개인적으로 중고 거래하면서 제일 아이러니한 상황1
17:07 l 조회 8
국민연금 리밸런싱 언제까지해야해?
17:06 l 조회 4
나만 여자 키보다 머리크기 더 보냐2
17:06 l 조회 16
친구가 연애 반대한적 있어?
17:06 l 조회 6
하….진짜 못되고 고약한 외할머니..1
17:06 l 조회 7
장난치고싶어도1
17:06 l 조회 9
21살인데 장상피화생 진단 받았거든3
17:05 l 조회 12
테일즈런너 생각보다 가격이 참 3
17:05 l 조회 6
햄버거중에 윗뚜껑이 성심당이랑 콜라보?한거 뭐 있지않았어?
17:05 l 조회 8
나도 키땜에 스트레스임
17:05 l 조회 14
근데 ㅈㅉ 머리나쁜 애들은 자기가 모르는것같음 3
17:04 l 조회 27
털바퀴?.. 이거 쓰는 사람 이해해줘야될까..?14
17:04 l 조회 38
속슬 전재산80퍼잇는데 ㅠ1
17:0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