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6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52977?category=6



둥들이 댓글 써준 거 보고 내가 예민한 건 아니구나 싶어서

가볍게 장난식으로 시작했어

애인 인팁이라 따지는 거 성격임.


나 - 어제~~ 스토리 올린 거 좀 웃기더라 !! 

아주 연인같던데…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

오빠 - 왜??? 아니 다른 선물 줄까도 생각했는데

걔가 꽃을 달라고 했어

나 - 아니 꽃 준 건 괜찮아 전시회니까. 사친 전시회 가는 것도 ? 사회생활이니까 괜찮아. 그래 뭐 곰마오 하고 올린 거까지도 ? 그래 그럴 수 있다. 근데 그걸 리그램한게 나는 굳이 라고 생각했어

오빠 - 그럼 만약 호두과자나 와인이었으면 리그램해도 괜찮아 ? 

나 - 음.. 잘 모르겠는데 그건 괜찮을 것 같기도 해

오빠 - 근데 왜 꽃만 안돼?

나- 아니 사실 정확히는 그 상황 안되어봐서 모르겠어

그냥 리그램이 굳이..?

오빠 - 왜 리그램만 안되는거지? 난 너가 해도 다 상관없는데!

나 - 그냥 너무 연인 바이브 같이 보여서 기분이 안좋고 좋고보다 그냥 좀 꽁기한 정도였어. 근데 지금 말안하면 다음에 또 그럴까봐.

오빠 - 근데 뭐 해라 하지말라 하는 것도 웃기긴 해 

일단 ㅇㅇ아 지금 밖에 더운데 얼른 들어가  (내가 바이크 타다 전화한거라 세우고 밖에서 통화 중이었음) 

나 - 그래. 


하고 집 왔는데

전시처럼 꽃 줄 일 있으면 주는 건 인정하되 리그램은 안하기 맞지 ?? 


카톡 왔는데 그냥 너무 화나서 얘기 하기가 싫어..

Nt가 원래 좀 따지려고 한다는데 내가 이해해야 할까 ?

대표 사진
익인1
아오팍그냥 쓰니도 남사친한테 장미 50송이받고 곰마오 ☺️ 갈겨버리라하고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핀트를 전혀 못잡네 속터진다 속터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팩트: 남친이 너 많이 좋아하면 너 신경쓰는거 싫고 싸울까봐 저런 행동 하지도 않을뿐더러, 니가 얘기 꺼냈을때 저런식으로 반응 안함
별로 안좋아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미안해 박고 시작한다. 신경쓰여? 하지말까? 이젠 그렇게 하지말까?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플러스 구구절절 사과문 오던데.. 쓰니처럼 말 안하고 개난리쳐도 무조건 굽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내가 썸탈때도 그냥 관두자 했었는데 그러면 또 잡아 …

그러고 사귀는 동안에 보고싶다고 우리 집앞 찾아오고 등등 있었는데.. 인팁이 이런 행동하기 어렵다 해서 좋아한다고 생각 중인데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붙잡는건 붙잡는거고..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면 스토리 볼거 뻔히 아는데 저런 행동 안함 ㅂㄹ안젛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 엠비티아이로 사람을 이해해 소패면 아 소패니까 ㅇㅋㅇㅋ 이러규 넘어갈껴? 걍 거슬리니까 하지말라면 안하면 되는걸 꼭 예민한 사람 만들고 이건 돼? 저건 되는데 이건 왜? 이러노 인중딱밤 딱대라 진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뭔 엠비티아이가 어쩌고저쩌고 하는데.. 그런게 어딨음 속썩이는 거로 유명한 잇팁도 안그러든데 ㅋㅋㅋ

애인 인팁이라 따지는 거 성격임 ->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음이 덜한거거나 만만하게 보는 거 아니고서야 뭐 서운하다고 말했는데 저 질ㅇ 하는 건 말이 안 됨
걍 쓰니가 평소에 너무 착하게 굴고 하니까 저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사친문제로 많이 헤어져봤는데
난 너가 저렇게해도 상관없어
하는 사람과 얼른 그만해야됨....끝까지 싸우다 헤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선임4살차이
13:21 l 조회 2
정국 들기름 막국수는 정말 명작이다
13:21 l 조회 4
해운대 vs 광안리 여행!3
13:20 l 조회 8
업무적으로 억울하게 지적받았는데 이럴때 이렇게 해명(?)하면 안되는거야?
13:20 l 조회 6
익들은 회사 몇살까지 다닐 생각이야?1
13:20 l 조회 5
하닉 250되면 천만원 더 넣어야지
13:20 l 조회 20
퇴사할까 버틸까 4
13:19 l 조회 7
ㅋㅋ... 생각보다 환승연애 흔하네
13:19 l 조회 12
지금 하닉 200만 찍었을때랑 무빙이 똑같아6
13:19 l 조회 54
내 동기 중에 이름 용서해 도 있었음3
13:19 l 조회 15
바빠도 중간중간에 답장할 시간있잖아 아무리 바빠도!!
13:19 l 조회 4
엽떡 앱 답답해서 못 써먹겠네; 1
13:19 l 조회 7
취준익들 다들 머하고 지내ㅋㅋㅋ3
13:19 l 조회 15
신입익 회사서 다섯분한테 인사하면 한분 받아주시던데1
13:19 l 조회 7
이번주 패디해도 괜찮겠지
13:18 l 조회 8
나는 삼성전자 1주 살 돈도 없음1
13:18 l 조회 25
현대차 물탈까.... 고민...1
13:18 l 조회 12
먼 삼전을 개잡주라하냐 ㅋㅋㅋㅋㅋ
13:18 l 조회 23
초파리 트랩 설치했는데 당황스럽다..
13:18 l 조회 11
애니덕질하는게 제일 속 편한듯1
13:1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