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강사 알바 일 해보면서 먼저 인사 잘하는 애들이 그렇게 예뻐보일 수가 없더라.. 반대로 내가 눈 앞에 있는데도 쌩까고 인사 없이 폰만 쏙 빼서 집 가는 애들 보면 예의 없어 보이고ㅠㅋㅋㅋ 그래서 직접 체감한 이후에는 나도 꼬박꼬박 원장실 들려서 90도 인사 하고 교수님들한테도 항상 먼저 90도 인사 드리는데 인사가 참 중요한 것 같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학원 강사 알바 일 해보면서 먼저 인사 잘하는 애들이 그렇게 예뻐보일 수가 없더라.. 반대로 내가 눈 앞에 있는데도 쌩까고 인사 없이 폰만 쏙 빼서 집 가는 애들 보면 예의 없어 보이고ㅠㅋㅋㅋ 그래서 직접 체감한 이후에는 나도 꼬박꼬박 원장실 들려서 90도 인사 하고 교수님들한테도 항상 먼저 90도 인사 드리는데 인사가 참 중요한 것 같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