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1년반 사겼는데 헤어지자하고 헤어졌거든 오늘로 7일째인데1일부터 너무 후련했음 ㅠㅠ
여자 사친 문제도 있었고 백수에 돈도 없었어서 얘가 내곁에있는것보다 이런사람이라면 없는게 나아서
해어지자했는데 너무 행복하고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놀고 하는데 개재밌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나..1년반 사겼는데 헤어지자하고 헤어졌거든 오늘로 7일째인데1일부터 너무 후련했음 ㅠㅠ 여자 사친 문제도 있었고 백수에 돈도 없었어서 얘가 내곁에있는것보다 이런사람이라면 없는게 나아서 해어지자했는데 너무 행복하고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놀고 하는데 개재밌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