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밀폐 독서실이라 각자 자리에 문이 있거든 대신 안잠기는 문이라 위 아래 다 뚫려있고
소리는 당연히 다 들리는데 계속… 저러신담… 연령대가 다양해서 쉽게 들어가서 말은 못하겠고 완젼 무인에다가
사장님한테 문자 보내놨는데 안보시는것같애… 십분정도 기다림
걍 기다릴까… 함 조심스럽게 깨워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1인 밀폐 독서실이라 각자 자리에 문이 있거든 대신 안잠기는 문이라 위 아래 다 뚫려있고 소리는 당연히 다 들리는데 계속… 저러신담… 연령대가 다양해서 쉽게 들어가서 말은 못하겠고 완젼 무인에다가 사장님한테 문자 보내놨는데 안보시는것같애… 십분정도 기다림 걍 기다릴까… 함 조심스럽게 깨워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