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7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T1 KIA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0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기혼자 질투하는거 아니고 
하소연 들어주는 기계 같음 
뭐만하면 결혼~ 남편~ 시댁 , 자식 등등
나한테 어쩌라는 건지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내 주위친구들 다 결혼했는데 진짜 멀어져...
공통관심사가 아예달라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저 전화한거야?그쪽에서?지겹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친구가 먼저
남편 부터 시작해서 시댁에 자식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공감갈 얘기도 아닌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도 상대방이 관심 없을 만한 얘기 계속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이게맞아.. 남친이야기 썸탄거 연애이야기 해외여행다닌이야기 소개팅보는거
이야기 막 해봐 잘받아주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궁금한데 계속 얘기하면 고역이겠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은 이유는 아니긴한데 멀어지긴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그래서 결혼하면 미혼보다 기혼 친구들이 더 편해지고 그러다보면 미혼 친구들이랑은 멀어질 수 밖에 없는듯 ㅠㅠ... 같은 기혼끼리도 또 생활이 다르면 멀어지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멀어질 이유가 참 많아
그래서 예전엔 죽고 못살던 친구들인데
서로 질투하고 시기하고 그렇게 되더라
그 이후로 어느정도 거리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쪽만 결혼한 상태면 그럴 수 밖에 없음 둘 다 기혼이면 괜찮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정말 주변에 자녀있으신 분들은
자녀얘기 시댁얘기 남편얘기 이런게 80퍼 이상이더라... 지인들도 애기낳으면 스토리 다 애기사진밖에 안올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다 전부 그 쪽에 맞춰주길 원하는 애도 있어 ㅇㅇ
다 그런거 아닌데, 일단 애 생기면 장소든 뭐든 그 쪽 편하게 맞춰주잖아? 근데 그게 끝이 아니고, 뭔 애랑 몇 시간씩 놀아주길 원하고 내가 뭔 말을 하든 애랑만 우쭈쭈하면서 듣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제 안 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간들은 다 왜 이모양일까 진짜 인간의 한계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구래서 미혼|기혼 나눠져서 노는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찌됐든 삶이 완전히 뒤바뀌는거니까 그쪽에서는 하소연하고 싶을 수도 있어 하지만 듣는 니가 싫다면 다른 얘기하자고 넘겨 아니면 차라리 대놓고 말하는 편이 나을 수도 있어 자꾸 하소연 들으니까 무슨 말을 어떻게 해줘야 할지 모르겠다고 불편하다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한테 어쩌라는거지? 싶은 이야기만 혼자 하는 것 같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나도 이제 다 떠나보낼 준비 하는 중ㅋㅋㅋㅜㅜ새로운 친구 사귈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기혼자인데 시댁, 남편 얘긴 안하고 물어보면 함.. 잘 살고 있어서 할말도 없고.. 직장다니니 직장얘기정도? 사바사일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나 내 친구들 기혼인데
나는 내 이야기 아기 이야기 잘 안하는데
어떤애는 남편+ 시댁욕 하고
어떤애는 일상이야기 (아이 +남편) 식구욕 해서
어우 진절머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기혼자들이 구 친구모임 자체를 귀찮아하는 경우도 꽤 많이 봄 그래서 결혼하고 친구정리 한 애들 많이봄.. 나중에 가면 결국 라이프 환경이 비슷비슷한 사람들끼리 친구먹고 오래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친한 친구 있었는데 그 친구 결혼하고 출산하고 멀어짐 ㅠㅠㅠ 생활양상 자체가 다르고 난 출근하고 친구는 육아하고 이러니까... 육아하느라 지친애한테 내 얘기 털어놓기도 뭐하고.. 거리도 멀고... 어쩔수없는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 새로운 사람 만나고싶더라 ㅠ 내이야기도 잘 안꺼내게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4:18 l 조회 1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5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7
맹장염 걸려본 사람6
4:15 l 조회 5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6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13
고민상담 들어주실 분 ..
4:11 l 조회 18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16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9
4:06 l 조회 66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1
4:04 l 조회 83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4
4:04 l 조회 104
아 배고파 곧있으먄 해뜨는데
4:03 l 조회 16
전공 학과 나오지 않아도2
4:03 l 조회 22
모기잡고잔다 박수좀1
4:03 l 조회 6
나진짜 학점낮은 대졸 무스펙인데ㅠ 조언좀해주라 뭐든환영 2
4:02 l 조회 37
나 사실 괜히 감사 인사는 더 친절하게 해 3
4:01 l 조회 54
학폭 가해자 얘 왜 내 전번 안지우고 계속 가지고 있지3
4:00 l 조회 65
나 찌수술 할건데 주변 모든사람이 말림 어캄12
4:00 l 조회 77
자취 대전에서 할까6
3:59 l 조회 66
성격 센 사람들있어? 너네가 이런 괴롭힘 상황이면 어떻게 할거같음?3
3:59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