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신경쓰지 않는 거..상대가 연락이 늦어도 언젠간 오겠지~ 마인드로 신경 끄고 내 할 일 하고
나는 내 템포에 맞춰서 나의 마음에 더 신경을 써주면 좋은 것 같아 상처 받지 않고 스트레스 받지 않게
상대가 내가 좋고 놓치기 싫으면 열심히 연락하고 만나자고 하겠지 그게 아니다? 그럼 인연이 아니었나봐~ 이게 진짜 필요한듯해
물론 이렇게 마음 먹기 어려움.. 내가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그래도 꽤 많은 썸을 타보고 나 스스로 얻은 깨달음이야..ㅎㅎ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