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7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9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귀는 내내 불안했고 힘들었음...힘들때마다 일기 쓰는데 다 상대 얘기이더라 헤어지고 나서도 자존감 다 떨어짐 ,,, 이제 행복해지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ㅜㅠㅜㅜㅠㅜ 이제ㅜ행복하자 쓰니야
더 좋은 사람 만날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사람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쓰니야..작년 나인 줄..ㅎ 어차피 끊어질 사이인거 알면서 굳이 붙잡고 있었는데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부터 느꺘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귈때부터.. 근데 노력하면 될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 만나게 된 거야?? 나도 유사한 경험 있는데 그 사람 맘을 잘 모르겠더라고~나 좋아하냐면 좋아하니까 만나지 하면서도 뭔가 채워지지 않는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항상 데이트 하고 나면 공허했어 그래도 나 좋아하니깐 계속 만나는거지라고 위안했던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 공허함이나 낮아진 자존감 다 느낀 거라 공감이 된다,, 하지만 쓰니야 우리도 인연을 만나면 누군가에겐 간절한 인연일 거야~아직 못 만났을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똑같은 입장이라 공간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ㅠㅠ 그래서 이제 접으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만났어..? 시간 끌면 끌수록 남는게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토닥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나선 재밌었어? 나도 비슷한 상황같아서 고민돼... 데이트 끝나고 너무 공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서는 재밌고 좋았지... 너무 공허하면 그건 서로 사랑이 아닌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작년의 나도 그랬는데 놓고보니 후련하더라 더더 행복해라 둥아 !! 늘 너의 행복을 우선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생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헤어질때 안좋아했다고 말로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자기도 노력해봤는데 마음이 안커져서 너무 미안하고 더이상 상처주기 싫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짝사랑하다가 쓰니가 고백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아냐.. 자기가 먼저 관심 연락 고백 다했어 ㅎ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임 그럼 걔는 왜 너한테 사귀자고 한거야.... 뭐하는 놈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뭐야 그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딱 나랑 상황 똑같넹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런 적 있는데 100일 좀 지나면서 완전 동태눈 되면서 애정표현 다 안받아줌...
상대 회피형이여서 그 후로 나 불안형되고 사귀는 내내 피말림 좋아해서 먼저 헤어지자고도 못하고...지금 하라면 못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도 최근에 한달정도.. 날 안좋아하는 사람 사겼는데, 정말 힘들긴 했어. 솔직히 내가 많이 좋아했음ㅠㅠ 그 사람도 내가 자기를 좋아하는걸 아니까 사귀면 마음이 생길줄 알았대. 근데 결론은 사귈수록 나한테 상처줄거 같애서 헤어지자 하더라… 그래도 빨리 헤어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앞으로는 어느정도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 만날려구! 그 피말리고 불안한 느낌 연애하면서 다시는 경험 안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5개월동안 나를 안 좋아하는 사람이랑 만나고 일년 반이 지난 지금에서야 무너진 자존감 마음의 상처가 회복되더라ㅠㅠ 사귀고 두달만에 식은 티 팍팍내고 동태눈되버려서 처음엔 엄청 충격이었지ㅋ큐ㅠ 내가 노력하면 다시 처음처럼 좋아지겠지 하고 참고 버텼는데 안되는건 안되더라.지금 생각해보면 그럴 가치도 없는 사람이었는데 참고 만난 내 소중한 시간이 너무 아까움. 쓰니도 마음고생 엄청 했겠다 그래도 시간이 약이니까 마음 추스리고 혼자 차분히 생각하는 시간을 많이 가져봐! 그러다보면 자존감 상처 다 회복할 수 있을거고 또 좋은 인연이 찾아올거야! 꼭 옆에 누군가가 없어도 혼자 있을 때 행복해지려고 노력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근데 왜 계속 만났어? 너무 좋아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
14:39 l 조회 1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
14:39 l 조회 1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
14:39 l 조회 5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4:38 l 조회 4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
14:38 l 조회 8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0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3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1
14:38 l 조회 4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2
14:37 l 조회 12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2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5
넷플 볼거 추천해주라1
14:37 l 조회 5
주식은 커뮤말을 들을 필요가 없음1
14:36 l 조회 17
이런 얼굴 남자 사귈수 있어?8
14:36 l 조회 31
소개팅남 일요일에 만났는데 오늘 또 만나는거면 그린라이트맞지?6
14:36 l 조회 15
영어강사 -> 옷가게 창업 해보는거 어때?3
14:36 l 조회 11
아 10년전 편알할때 대학가여서 외국인 유학생 잇었는데
14:35 l 조회 6
그거아니 마이크론 실발 끝나면1
14:3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