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7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이거 맞냐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외국인 3명 꼭 투수 2 타자 1 로 써야해?
15:58 l 조회 5
근데 요즘 우리만 그런가 11
15:50 l 조회 172
삼성은 어떻게 중견수가 많지3
15:49 l 조회 107
야선 학부모가 제일 뽑히기 싫은 팀이 엘지래 17
15:46 l 조회 301
혹시 또 용타 교체 생각있는 팀 있나????1
15:45 l 조회 50
9호선 타구 야구장 가는 사람 많구나...? 몰랏어 난 2호선만 타서...13
15:41 l 조회 152
아 머리 쳐 자르러 왔으면 귀 뒤는 좀 씻고와라 진짜 4
15:41 l 조회 184
뉴비인데 외국인선수는 꼭 3명 꽉채워서 써야하는건 아니지?3
15:40 l 조회 84
야구팬은 1등팀 팬도 늘 화나있다는게 맞구나… 1
15:38 l 조회 202
시즌 절반 이상 지났는데 올해 신인왕이랑 mvp는 누가 되려나8
15:33 l 조회 209
카메론은 여유있는 팀이면 조정해서 다시 살려봤을 것 같은데 우린 그게 안됨9
15:31 l 조회 294
근데 두산은 썰쟁이가 진짜 없긴 하구나3
15:23 l 조회 273
도리들아 범벅? 이 새로 나왔다는거 어디야???6
15:21 l 조회 163
우리는 용병 교체 소식이 없냐 젤 시급한데
15:20 l 조회 55
작년 데이비슨때 같다14
15:20 l 조회 450
근데 두산 14
15:17 l 조회 430
새삼 왜 외야 틀드 나올 때 삼성 얘기 많이 나오는지 알겠다 3
15:16 l 조회 279
....나 오늘 우리팀 경기 장편 극장 펼쳐지는 플래그 세운거 아니겠지...4
15:14 l 조회 99
용병이 빠져도 티가 안나면... 나가야지...8
15:14 l 조회 239
외국인 교체권 2개 다 쓴팀 있어?2
15:13 l 조회 19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