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사랑이랑 장기연애하고 헤어진지 3년이 넘게 인연이 없음 그냥 주변에 이성이 없음 취미모임 봉사활동 나가봤는데 뭐 그냥 좋은사람들이지... 내 취향은 없더라 그냥 활동만 즐기는 중
친구들도 나이먹으니까 연락이나 만나는거도 횟수 확줄고 다들 자기짝 만나서 더 뜸해짐 그러다보니 사실 이제 서로 할말도 없어지긴 함ㅋㅋ 친구가 있는데도 교류가 없으니 그냥 다 정리해버림
원래도 연애 갈망은 진짜 강했지만 진심으로 좋아하는게 아니면 연애해볼까? 같은 가벼운 생각도 안들어서 첫연애도 성인이 돼서야 함
근데 그런 내 가치관 없애고 너무 외로워서 나좋아해주는 괜찮은 사람 호감으로 만났는데 인터넷에서 떠들던 '만나다보면 좋아진다' 라는게 말도 안되는 소리라는것만 깨닫게됨 근데 외로우니까 이 관계를 끊어내지도 못함 사랑은 딱히 없는 관계니 만나도 뭔가 공허하다... 근데 혼자보단 좋다

인스티즈앱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