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7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T1 KIA 야구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산책할때 뭔가 자기 맘에 드는일?행동?을 하면 산책 루틴에 넣어

산책할때 한번씩 편의점 갔는데 이제 편의점만 보면 들어가고 싶어서 편의점 앞에서 빙글빙글 돌아

편의점 주인이 예뻐해준다던가 그런거 하나도 없는데 굳이 들어가자고해..

한번은 산책하다 넘 피곤해서 벤치에 앉았다 갔는데 자기딴에는 좋았나봐 내 무릎에 앉아서 경치 보는게

이제 벤치 지나갈때 마다 앉았다가 가자고 자꾸 쳐다봐..

다이소 마찬가지 ㅋㅋ 편의점꼴남 지나갈때마다 자꾸 들어가자고 쳐다봐 ㅠㅠ   

사진은 울집 강아지 편의점 들어가자고 쳐다보는중

[잡담] 우리집 강아지만 이런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강쥐도 자기 맘에 드는건 루틴에 넣어놓고 꼭 그렇게 하자고 처다보고 안해주면 시위함 ㅋㅋㅋㅋㅋ 진짜 꼭 그럴땐 넘나 사람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책루틴 잘 지키는 애기들 있더라 하 넘 귀여워 너무 똑똑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아 쳐다보는거 개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아ㅏ아아아아 귀여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강아지도 다른 듯 비슷하게... 아침 산책만 가다가 저녁에 한번 더 나간 날이 있었는데, 딱 한번 그렇게 나간 건데도 바로 다음날부터 그시간에 또 나가고싶어서 기다리더라구 ㅋㅋㅋㅋㅋㅋ 그뒤로 하루에 두번했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
우리 강아지는 뭐 하자고 떼쓰면 내그 헐!!저게 뭐야 뛰어뛰어!!!이러면 강쥐도 덩달아 엥???뭐지??하고 어리둥절하면서 같이 뛰어가서 맨날 내가 루틴 부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기엽다 …
저 쬐끄만 머리로 여긴 추가하고 여긴 싫어 고민하는거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구ㅏ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ㅠㅠ 진짜 너무 귀엽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강쥐는 손바닥 대면 거기에 머리대고 픽 누움 스르륵 눕는것도 아니고 픽하고 누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넘 좋았나봐ㅠㅠ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3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
5:08 l 조회 3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
5:07 l 조회 3
모임 같은 거 하나도 없는 사람 있어?
5:06 l 조회 4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
5:04 l 조회 17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25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3
5:01 l 조회 32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2
5:01 l 조회 16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2
여름바지살간디 너네라면 무슨색살고얌!!!!!〰️1
4:58 l 조회 24
스트체형 익들아 2
4:54 l 조회 24
치과예약 오후에 잡은거 그냥 제일 빠른시간으로 바꿀까... 1
4:54 l 조회 18
트레이더스 새우장 맛있을까?4
4:53 l 조회 32
요즘 감기 유행인듯2
4:51 l 조회 21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1
4:49 l 조회 12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22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2
4:47 l 조회 14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4
4:45 l 조회 16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7
4:44 l 조회 30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2
4:4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