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7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한달에 한번 만날까말까임,,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몇개월에 한번씩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안만날땐 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 만나거나 동생이랑 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6개월에 한번 볼까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에 한 번 볼까말까 근데도 만나면 세상즐거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일년에 한번도 볼까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한 팀을 1년에 3번 이상 보면 많이 본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아 한팀만 만나는거면 모르겠는데 한팀말고 다른 팀들도 만나니까 한팀을 3번 만난다?많이 만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지 나도 남친아니면 동생이랑 놀아
친구안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안만난지 몇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1년에 한두번 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분기별로 만나는데 딱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이게 딱 적당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3달에 한번 볼까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마저 내기준 1년에 한번이라도 보면 친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1달에 한두번은 보는듯 근데 보는애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나만그런줄 집에서 히키취급해서 걱정됐는데 아직 ㄱㅊ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남친 있어서 더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다가 연락 끊기는 경우는 없어? 나는 대부분 그래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대일로 만나는 경우에는 끊기기도 하는것 같아 근데 또 연락 안하다가 다시 연락하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남친 없어도 그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동생이라도 있는게 부럽다… 난 오빠있어서 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ㅋㅋㅋㅋ 친구들 다 결혼했고 남친이랑 놀아 맨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그냥 혼자 노는 방법을 터득했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반년에 한번도 만날까말까인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남친이 없어 아 심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친구가 없음 다 연락이 끊겨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한달에 한두번 만남 이제는 직장동료들이랑 더 어울리게 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아예 안만나..올해 한번도 안 만남..; 작년 여름이 마지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달에 한번이면 꽤 많은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남친 없어도 그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ㄷ 평일엔 힘들어서 약속잡기도 벅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툰 하는사람은 뭘로 수익이될까?
18:27 l 조회 1
와 카페인데 옆자리 사람 하루종일 그 키보드같은거 딸깍거림
18:27 l 조회 2
개인적으로 제일 정이 가는 하이닉스 반도체 공장 위치...
18:26 l 조회 7
김밥 오늘 사놓고 냉동해놓으면 수요일에먹을수있으까..
18:26 l 조회 5
교사 돈 못번다는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온걸까2
18:26 l 조회 7
썸남이랑 공통된 주제가 없어3
18:25 l 조회 10
침대에서 라면이나 국물많은 음식, 가루 많이 떨어지는 음식 먹는 사람들 신기 1
18:25 l 조회 5
휴대폰 앱설치 안돼고 카드 승인도 안되네
18:25 l 조회 6
최근에 공시 본 사람 있니…1
18:25 l 조회 6
살찌고 처음으로 제대로 현타왔어
18:25 l 조회 18
점심밥 안먹고 자버림
18:25 l 조회 6
공무원이 잘 맞는 mbti는 뭘까? 2
18:25 l 조회 15
97 남익 드디어 순자산 1.5억 돌파(feat.여친)1
18:25 l 조회 12
주유소 보통 몇 시부터 몇 시까지 하나 …
18:25 l 조회 4
지갑 잃어버림1
18:24 l 조회 4
강아지들 자기 최애 장난감 물고 오는 거 왜 그러는 거임2
18:24 l 조회 24
잘가🥺1
18:24 l 조회 27
말레이시아 실화냐? 내 앞까지 와서 호출 취소함 2
18:24 l 조회 25
사자가 생각보다 애완용으로 키울수 있다네..?
18:23 l 조회 4
남친, 남편이 주량 숨기면 어떤 생각 듬?
18:2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