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7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61695?category=1


심란해서 다시 씀...


원래 주5일 3백 까지 벌다가 힘들어서
주4일 250만원 (30시간 일해) 으로 줄여서 이직했는데
여기서 격주로 주4->주5
이런식으로 일할 생각 없녜 

근데 난...걍 싹 주4주 하고 싶음...
일한 만큼 돈 더 준다는데 몇만원 가지고 굳이 싶음...
그럴거면 차라리 주5일 월급 3백 주는데 가지 ㅜ

주변에 말했더니 가족이고 친구고 다들 격주로 해서
돈 더 벌라는데 너무 싫음 ㅜ
일 자체도 하루 종일 서서 일하고 움직여서 피곤히고 다리 아파 죽겠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주변에 주4일하는 친구있는데 엄청 행복해함 그냥 주4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걍 싹 주4일 하고 싶은데 엄마한테 말했더니 자취 하는데 돈 더 벌라고 개뭐라함 ㅎ^^
3백 벌어도 불행해서 월급 줄여서 주4일 온건데
이럴거면 뭔 의미가 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난주4일하고싶은데돈줄여서 기업에서뽑는게 다 주5여서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병원에서 알해서 그런듯 ㅜ 병원 아니면 죄다 주5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병원이구나 4일부럽다 회사는다5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디맣어 나더 주 4일로 일허고싶긴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하닉 외국인 계속 빠지네
15:35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오늘 신청했는데 이거 까먹지 말길
15:34 l 조회 10
공허감을 견디는 법 없을까?2
15:34 l 조회 10
슈링크 받았는데 사람들이 수척해졋대 1
15:34 l 조회 6
남 밑에서 일하는거 못하는 사람은 대학원 절대 못갈듯
15:33 l 조회 7
여수 놀러갈까 대전놀러갈까4
15:33 l 조회 17
제주도 기념품 보통 뭐 사? 감귤 너무 흔해!3
15:33 l 조회 13
힙합 좋아하는 사람 ㄹㅇ 이성적으로 매력 떨어져?2
15:33 l 조회 13
패턴 어케 고침3
15:33 l 조회 8
근데 경락 받으면 자극 받아서 피부염 안 생겨?
15:33 l 조회 8
하닉 앺장에서 VI가 걸리네;1
15:33 l 조회 37
20대 극후반인 익들아 22살, 23살로 완전 어리게 보면 기분 안나빠??6
15:33 l 조회 23
하비들아 너네 치마 어디에서 사니????2
15:32 l 조회 8
월드컵 보는 게 정치색 드러내는 거야? ㅠ...5
15:32 l 조회 14
겨드랑이 착색 심한사람들 레이저제모 받으러갈때1
15:32 l 조회 11
요즘 같은 글을 읽고있는게 맞나 싶을 정도로 2
15:32 l 조회 15
몇몇 중국인,화교들은 뼈대가 ㄹㅇ 다르더라3
15:32 l 조회 34
아놔 다이소에서 비스코프 쿠키 샀는데 개별 포장이 아니었음4
15:32 l 조회 15
방쿡이 귀여움
15:32 l 조회 9
아 엔터 크게 치는거 진짜 한대 때리고싶네5
15:3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