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뭔 이유로 찍힌지는 나도 몰라 평소에 접점도 없음 걍 직장 내에서 나만 투명인간 취급하고 본인이 잘못해놓고도 나한테 짜증내고 내가 잘못하면 2배로 잡음 다른 사람들은 안그러는데 저 사람만 저럼 걍 나도 없는 사람 취급하는데 굳이 저러는 이유가 뭔가 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아직도 뭔 이유로 찍힌지는 나도 몰라 평소에 접점도 없음 걍 직장 내에서 나만 투명인간 취급하고 본인이 잘못해놓고도 나한테 짜증내고 내가 잘못하면 2배로 잡음 다른 사람들은 안그러는데 저 사람만 저럼 걍 나도 없는 사람 취급하는데 굳이 저러는 이유가 뭔가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