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8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9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본인 돈 주고 하는 건데 매번 빵 음료 밥 같은 거 사가는 거ㅋㅋ그럼 이걸 인스타에 또 하나하나 다 올리고..공짜로 하는 것도 아니고 요즘 컷트만 해도 3~5만원 받던데 왜 그러는 건지 모르겟음 개인적으로 진짜 이상한 문화 같음 
어디 원장은 손님한테 받은 한라봉도 아니면서 인스타에 울 손님이 준 거 이렇게 올렸다가 주작질 하다 걸렸던데 진심 이상해..
대표 사진
익인1
빵셔틀 시키던 일진근성 못버린거고 시녀근성 못버린거라고 생각함.. 돈내고 굽신굽신 이해안됨ㅋㅋ 미용업계 이상하긴 진짜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커피 한 잔 정돈 이해 ㄱㄴ이였는데 요즘 스토리 보면 진짜 장난 아님 기본 이만원치는 사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작도 많음ㅋㅋ sns가 원래 안나 한 편 찍는거임 저 업계가 심할 뿐..
고객님 이런거 안주셔도되요♡<<이런 류 스토리 20대 여자들 많은 미용실 흔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가는데는 가면 커피쥬던데.. 저런문화있는것더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잉?? 진짜 그런문화가 있어? 자주가서 친해서 그런거 아니고? 자주 다니는데 첨알았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웨딩 쪽은 ㄹㅇㅋㅋ진짜 돈 개 비싼데 이해가 안감 밥 준비도 하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웨딩 심하더라 스탭들이 먹기좋은거 뭐 이렇게 정해주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용업계 정신 들때까지 욕 먹긴 해야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누가먼저 하니까 이제 그사람들 때문에 다 해야함. 걍 이제 단합하고 안 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웨딩업계는 보통 2번 볼 일 없으니까 결과물갖고 협박하잖아 진짜 이상한 집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시녀를 자처하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을 거 사다바친다고 결과물 그렇게 달라지지도 않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손님은 예약시간 칼같이 지켜야되고 자기네들은 늦어도 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도 이거 진짜 빡침 본인들이 20분씩 기다리게 하는 건 ㄱㅊ고 우린 10분 이상 늦으면 노쇼라고ㅋㅋ죄인 취급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진짜 싫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사장님한테 가끔 얻어먹었는데 죄송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문화는 아니고 그건 그냥 본인이 하고 싶어서 하는 거 아녀? 웨딩 같은 데가 본문 내용 해당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큼 하는 사람이 많다는거임 ㅂㄹ 안 친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일은 근데 그런적 없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녀들이 많아 한국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ㄹㅇ,, 아니 그리고 갔는데 내가 예약한 사람이 안 해주고 옆사람 시킴,,, 이럴거면 왜 비싸게 주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식민지성 여성성이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ㅠㅠㅠ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문 주작은 어떻게 걸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블로그에서 퍼온 사진 들켰나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네일 개많이봤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사가는지 모르겠어...^^
나 네일 매달하는데 안 사가도 잘해주고 눈치볼 필요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네일은 사갈건데 나 혼자 먹기 좀 그래서 사는 김에 같이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용 아니어도 여자가 주고객인 업계가 특히 저럼 웨딩도 그렇고.. 사서 호구하는거 진짜 피곤함 다같이 힘들어지는 짓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묭실 네일샵 다니는데 그럳거 앙해 ㅜㅋㅋㅋㅋ내가 왜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그런거 절대 안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사서 시녀질 하는 애들 너무 많아 ㅋㅋㅋㅋ 돈 주고 서비스 받으러 가는건데 왜 본인이 을을 자처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심 그런거 왜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눈썹문신 쪽도… 커피 내가 준거 아닌데 내가 줬다고 내 눈썹사진 찍은거 뒤에 커피 사진 피드올림
울 고객님 어쩌고 하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상하긴 해 ㅋㅋㅋㅋㅋ 선물 받고 얼마입니다 하고 전체 금액 결제할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뭔가 진짜 고맙고 좋아서 사가는건 이해 ㅇㅋ
근데 문화나 암묵적인 룰이 된거는 진짜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주 가는 데라 했었는데 거기도 간식 많이 줘서.. 그냥 품앗이였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특히 지들은 앞타임 손님 땜에 몇십분 기다리게 만드는게 80%는 되는데 손님이 한 2-3분 늦으면 쿠사리 개많이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눈썹 문신하려고 예약한곳도 매일 음료 사진 올리면서 울 고객님이 주신ㅜㅜ 넘 감사해용 이러는데 개부담스러움; 하지만 절대 안 사갈거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인정....난그리고 나한테 다른손님 욕하는것도 좀.....눈치주는거같고 별로임ㅋㅋㅋㅋㅋㅋ아물론 진상 많겠지 근데 나보고 어쩌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큰 가게만 가서그런가.. 그런덴 걍 조그만 먹을거, 음료 거기서 다 준비해두던데
손님이 WHY...?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친해져서 어쩌다 한번 사가는건 ㄱㅊ은데 굽신굽신거리며 매번 간식이니 커피니 사가는거 바라는거 다 이해 안됨ㅋㅋㅋㅋㅋ저런 애들이 꼭 지는 늦어도되고 손님이 늦으면 인스타로 손님 개나쁜놈 만들면서 구구절절 저격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ㅋㅋㅋ 시녀근성 어디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약간 상납 감성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미용실 인턴으로 몇 개월 일한 곳 있었는데 그걸로 뒷말도 함. 물론 딱 한 미용실에서만 그랬었음. 이 고객은 진짜 비싼 디저트만 사오는데 얘는 그냥 프차 아아만 사오잖아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자기들끼리 비웃고 그랬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약간 자기 인생의 모든걸 덕질하듯이 사는 사람이 있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 내 친구 네일샵하는데 얼마전에 하던 말이랑 비슷하다 예약시간 늦는 분들이 자꾸 커피 사온대 사오지 말라해도… 그만 사 왔으면 좋겠다 하더라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썹문신 망한것 같음
19:46 l 조회 1
오레오 중독성 미쳤음..
19:45 l 조회 6
외박 나온 군인인데
19:45 l 조회 8
대학교 과제할 때 ai 쓰기 시작한 거 언제부터지??
19:45 l 조회 4
친구 오빠 결혼식
19:45 l 조회 6
엽떡 닭발 그리 맛잏어?
19:45 l 조회 6
너네 땀나면 어디부터 땀나?3
19:44 l 조회 6
이거 보니까 왜 한동훈이 잘생겨보이지
19:44 l 조회 12
하이닉스 아직 추매 안한 사람있어?2
19:44 l 조회 15
너네는 제일 친한친구가 고민하다가 털어놓은 고민이1
19:44 l 조회 12
월급 진짜 현타오긴 한다
19:44 l 조회 7
대화가 안 통하는 상대 때문에 돈 모아서 독립을 하든가 해야지
19:44 l 조회 3
일경험 면접 구두신고 가야되니ㅠ??
19:44 l 조회 2
빵 만졌으면 사야되는 거 아니야? 1
19:44 l 조회 12
오수생 친구 한심해서 손절하고 싶어
19:43 l 조회 12
부동산이나 법 잘아는 사람?
19:43 l 조회 2
요즘에도 유치원에서 생일날 케익 불고 그러니?1
19:43 l 조회 9
친구 없다 할 때 친구의 기준이 뭐야?3
19:43 l 조회 14
우리엄마 새삼 노산이었네.. 자연임신인데도
19:42 l 조회 26
본인표출나 입사시즌 왔다는 걸 어케 아냐면
19:4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