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8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두번 스터디같이 함. 어제 같이 밥먹었거든?
그래서 14,000원 보내면된다고 카톡했는데
나랑헤어지고 가는길에
현금잃어버렸다고 다음주에 준다고 하면 어때?
쎄하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제 현금을 다잃어버렸대…
나도 취준생이라 돈 별로 없어서 ㅠㅠ
용돈 좀 빠듯하거든!
근데 좀그런게 이야기하면서 자기가 엄카나
신용카드는 안쓴다고했거든…?
그동안 그럼 체크카드쓸텐데 어예 생활하다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쎄함 통장에 만사천원이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다 계좌이체하는데. 쎄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제 현금을 다잃어버렸대…
나도 취준생이라 돈 별로 없어서 ㅠㅠ
용돈 좀 빠듯하거든!
근데 좀그런게 이야기하면서 자기가 엄카나
신용카드는 안쓴다고했거든…?
그동안 그럼 체크카드쓸텐데 어예 생활하다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말도 안되는 소리임 신용카드든 체크카드든 계좌이체든 수중에 만사천원이 없을리가 ㅋㅋㅋㅋ
없을 수 있는데 만약에 없었다면 애초에 스터디를 왜나왓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터디하고 돌아가는 길에
잃어버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개구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진가 계좌이체는 어따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쓰럽고 거리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근데 걍 내가 살듯 그리고 다시 안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몽몽소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똥밟았다 생각하고 잊어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이 없는디 애초에 밥을 왜처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후에 마치고가면서 잃어버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구라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1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1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1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0:51 l 조회 1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1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
0:50 l 조회 3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1
0:50 l 조회 7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6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1
0:49 l 조회 22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19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4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
0:47 l 조회 5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8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2
0:47 l 조회 22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14
살빼니까 얼굴 전체적으로 빠져서 날렵해져서 샤파해져따
0:47 l 조회 8
정신과 치료 받아본 익들에게 궁금한거 있어 .!3
0:47 l 조회 16
버거킹 통새우와퍼는 주니어 사이즈밖에 없어? 2
0:47 l 조회 10
무리에서 중심인? 리드하는 사람이 될려면 어떤성격을 갖고있어야할까8
0:47 l 조회 28
그 대학생 방학에 국가근로하는거4
0:4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