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특히 더 무서워서 안가겠다니까 호들갑 좀 떨지말라고 뭔 내가 미신 믿고 자극적인 쇼츠 보고 거기에 휘둘리는 사람마냥 말함 이전에도 안맞는 부분 좀 있어서 개인적으로 연락 잘 안했는데 무리로 엮여 있으니까 하 뭐 어칼수도 없고 슬슬 짜증나네 혼자가든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여름엔 특히 더 무서워서 안가겠다니까 호들갑 좀 떨지말라고 뭔 내가 미신 믿고 자극적인 쇼츠 보고 거기에 휘둘리는 사람마냥 말함 이전에도 안맞는 부분 좀 있어서 개인적으로 연락 잘 안했는데 무리로 엮여 있으니까 하 뭐 어칼수도 없고 슬슬 짜증나네 혼자가든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