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8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KIA T1 롯데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여름엔 특히 더 무서워서 안가겠다니까 호들갑 좀 떨지말라고 뭔 내가 미신 믿고 자극적인 쇼츠 보고 거기에 휘둘리는 사람마냥 말함 이전에도 안맞는 부분 좀 있어서 개인적으로 연락 잘 안했는데 무리로 엮여 있으니까 하 뭐 어칼수도 없고 슬슬 짜증나네 혼자가든가!!!!!!
대표 사진
익인2
나 일본 5년넘게 살고 있는데 이번 7월엔 한국가... 진짜 오지마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가기 싫다는데 왜저래 지 혼자 가든가 친구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혼자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다가 진짜나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안간다고 해 안통하면 톡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제날지 모르니까 갈거면 오키나와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 여름 너무 더워서 못 가겠다고 하는 건 어때?ㅜ 아니면 삿포로쪽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언제 지진나도 안 이상한 상황인데,, 친구가 배려하는 타입은 아닌듯.. 걍 돈 없다고 그렇게 가고싶으면 다른 친구랑 가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작년에 오키나와에 있을때 본토 지진났다고 일본 국내뉴스나왔다 근데 한국뉴스에는 안 나옴 일본도 한국에 알려지지않는자잔한 지진 작년에 많이 났어 규모랑 강도도 좀 있고 난 진짜로 위험할것같아서 올해부터 다른 데 가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난 8년살았는데
대기업 퇴사하고 한국 들어옴
지금 취업안되고 개백수라 조금 후회 아니 흐회되긴하는데
그래도 잘돌아왔다 생각해 그정도임…
물론 일이 힘든 것도 있었지만 지진스트레스가 넘 컸음 ..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지금 일본 일자리 넘쳐난다고 인력난이라고 하던데 그러면 일본이 취업시장은 더 괜찮은거아니야? 난 유투브나 신문 같은거로 일본상황 유심히 보긴하는데 실제로는 그것을 넘어선 단점이 있어서 한국에 온거야? 공격하는게 아니라 진짜 궁금해서 난 일본에 주식투자도 좀 하고있어서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기준.. 이긴하지만 익말대로 취업도 그렇고 일하기는 일본이 좋지. 훨 좋은 것 같음. 근무환경도 그렇고.
그걸 넘어설만큼 지진재난 스트레스가 커서 좋은 거 포기하고 돌아올 정도였다는 소리임.
마침 향수병도 컸고 난 도쿄였던지라
좀 사람이 너무 많이서 지긋지긋해지기도 했었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절대 가지마 진짜 싫다고 말해 아니 싫다는데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진 걱정되서 여행 안가겠다 (정상)
지진은 언제나 올 수 있으니 자연의 섭리에 맡기고 여행 즐기겠다 (정상)
호들갑 떨지말라며 여행 강요하는거 (비정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1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1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
22:05 l 조회 1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
22:05 l 조회 1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1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
22:04 l 조회 1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
22:04 l 조회 1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
22:03 l 조회 2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2
살자마려웟는데 맛난거 먹고 풀림ㅎㅎ1
22:03 l 조회 6
버스 10분~15분에도 멀미하면 좀 심한거지?
22:03 l 조회 3
오늘 점장하는 꼬라지보고 열받아서 잔소리했더니만 점장 삐져서 윗사람한데 찡얼거렷다고 전화왓음
22:03 l 조회 5
너네라면 이 두집 중에서 어디 살아?1
22:03 l 조회 9
넷플 보는 익들 계정공유 해서 봐 아니면 본인 계정으로 봐?2
22:03 l 조회 6
야식 메뉴 추천 좀 곱창전골vs육회 3
22:03 l 조회 6
자기 아빠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2
22:03 l 조회 13
누군가랑 술 마시다보면 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울고불고하는데
22:02 l 조회 3
면접보러 가는데 티셔츠입어도 될까…?1
22:0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